여름수분 잡는 두유 아렌 젤 크림 ,두유크림,두유 아쥴렌 진정수 피부를 촉촉하게

 

 

이제나 저제나 고대하던 두유크림이 도착했지요, 

여름철에 피부 관리를 더 잘해야 겠는데, 뜨거운 햇살과 열기로 인해서 우리 피부는 점점 더 지쳐가지요,


두유 아쥴렌 젤 크림은 화이트닝, 피부보호, 영양공급과수분공급까지 된다기에 자주 흐르는 땀으로인해 

지쳐버린 내 피부를 위해 듬뿍발라 보기로 했지요, 


화끈거리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뽀송 뽀송하고 촉촉해지라고,, 


 

박스를 열어보니 2가지가 있었지요, 

두유 아쥴렌 젤 크림 ,두유 아쥴렌 진정수!


 

먼저 어떤 것인지 사용설명서를 보아야겟지요 

두유 아쥴렌 진정수진정과 수분 그리고 영양까지 준다네요






대나무 수액이 건강한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수액이 표피층을 가꿔주고, 각종 실묵성문들이 피부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네요

세안 후에 가볍게 3~4회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든~


 

먼서 손을 씻은 후에 손등에 뿌려보았지요 

작은 물방울들이 손등에 보이지요!


 

손등 전체에 바른 다음에 느낌이 촉촉해 지네요

손 모델이 되어준 작은 딸, 서로 자기가 사진모델하겠다고 ... 

제가 한손으로 찍기 힘들어서 아이들한테 도움 요청을 했지요


 

 

두유 아쥴렌 젤 크림은 용기부터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어떤 효과가 있을까 설명서 역시 읽어 보았지요,

따로 설명서가 동봉이 된 것이 아닌 박스에 표기가 되어 있어요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보호+수분+영양+미백을 동시에 

천연 발효 두유 성분과 바이오 보습 성분들이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바르게 진정시켜준다네요 




프라이머리로우 두유 아쥴렌 젤 크림 
보기에서 파랑색으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지요
꼭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킨다는 ㅎㅎ

 

따로 동봉이 된 숟가락으로 떠 보았지요, 

물처럼 투명한 느낌!

작은 알갱이가 둥둥 떠 있는거 보이시나요?

젤형태로 되어 있어 피부에 빠르게 흡수가 되는 것 같아요 


 

 

 

 

손등에 올려 놓고 가볍게 톡톡톡 두드려 주면 되기에 

끈적임이 없이 산뜻하게 다가오네요, 향기 또한 시원한 바다내음처럼 ^^

아침에 얼굴을 만져 봤더니 촉촉한 느낌이 있어서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