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김태희, 깨워준 주원과 20억원 거래 성사 "너무 좋아하지마",김태희, 주원과 친구 되나,용팔이 시청률 24.9%까지 치솟아,용팔이 김태희 출연료


8월 19일 오후 10:00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용팔이" 5회는 한여진(김태희)이 김태현(주원)의 도움으로 3년만에 한여진(김태희)는 눈을 뜨는 이야기가 그려졌지요

요즘 수목드리마 용팔이 볼려고 무지 애를 쓰고 있네요,
본방송 못보는 경우 재방송 꼭 보고 있다는
드라마 보다 한편의 영화같은 스토리와 빠른 전개
재미 있다는...



주원이 김태희에게 투입되던 약물을 중단시켰지요
동생의 수술비가 무려 20억이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되고
김태희 깨우기 위해 약물투입 중단이 되었는데, 이로인해
김태희 수면상태에서 깨어나게 되었지요


태현은 깨어난 한여진에 "나한테 원하는 게 뭡니까?"
여진 "일주일간 고민하다 남 몰래 날 깨웠다면 그 질문은 내가 해야 하는 거 아니야? 원하는 걸 말해봐"

태현 "동생의 치료비를 원한다"
여진은 어딘가로 전화를 걸어 무기명 증서를 받아내 20억원의 돈을 마련했지요.



여진은 태현에게 "너무 좋아하지마. 비밀번호가 없으면 못 연다,돈은 내가 이 병실에서 나가는 날 준다.
명심하라. 내가 이 안에서 계속 잠들어 있는 한 동생은 치료를 받을 수 없다"라며 비밀 계약을 체결했지요



그러나 3가지 소원을 말하는 태현(주원)은 두번째로는 친구하자고 햇는데..

태현(주원)은 "우리 친구하자"며 소원을 추가하게 되지요
이 장면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며 순간 최고시청률 24.9%까지 치솟았다네요.


8월2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8월19일 방송된 "용팔이"는 18.0%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으며,이는 지난8월 13일 직전 방송 분보다 1.7%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매회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다네요.
용팔이 6회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꼭 봐야겠네요


용팔이 김태희 출연료 한 회당 1억6천만원?이라는 글이 있네요

김태희는 다른 울연진들과 마찬가지로 제 값의 출연료를 받는다네요, 

분량이 적다고 출연료가 적은 것이 아니고, 재방 출연료까지 모두 동일하다네요


앞으로 용팔이 김태희 연기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되네요


용팔이 주원 김태희 5회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