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대화동 미동태권도 1박2일 여름 캠프

 

 

 

미동태권도 여름 1박2일 캠프 이번이 3번째 참가하네요

미동태권도 관장님이 바뀐 뒤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이 되네요

기존 관장님도 좋았지만, 이번에 새로 바뀐 것들은

아이들이 미동태권도 도착,하차시 알림서비스가 sns 자동 문자 발송이 되고

 

 

미동태권도 내에서 어떤 것들을 사소한 것부터

태권도 시범이나 자유활동, 줄넘기, 겨루기, 품새, 기초체력 등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네이버밴드에 자주 올려주셔서 알수가 있기에 좋은거 같아요,

 

 

미동태권도 1박2일 여름캠프, 이날은 부모님들도 좋을듯하네요

하루 아이들과 잠시 떨어져 생활하는 것도,, ㅎㅎ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까지 여름캠프에 참가하기에

 

 

저녁 8시에 미동태권도 도착 후 늦은 저녁식사가 이뤄졋지요,

짜장떡볶이, 이거 한번도 안만들어 봤는데 한번 해봐야 겠어요

짜장떡볶이 양이 정말 많다는 ~

 

 

 

각자 먹을수 있게 그릇에 옮겨졌지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레크레이션 시간에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 모습들이 보이네요

 

 

 

 

미동태권도 레크레이션 단체게임 동영상

 

 

 

 

사회성도 길러지고, 체력과 아이들도 나름 스트레스도 쌓였을 텐데

이날 모두 풀어졌겟죠?

 

 

 

간식시간인 듯 ㅎㅎ

수박화재? 과자도 있고 다양한 음식과 음료들이 있었는데

네이버밴드에 안올라 왔다는

 

 

간식 시간 후에 영화 관람을 하는데

늦게자는 아이들도 보이네요

 

 

남편이 퇴근 후에 허니버터칩 갔다 졋다고 하네요

다른 맘님들 도 간식들을 많이 보내주셨다는

오랜만에 과자 풍년이 된듯 ^^

 

 

 

 

 


 

제 아이들고 늦게 자는데 걱정이 쪼메 되었지요

단체생활이다 보니 잘 적응하리라 생각하고?

 

 

 

아침에 물어봣지요

"일찍 취침햇니?

그랫더니 아이들이 하는 말

"늦게 잣어"

 

 

 

아침 일찍  간단한 식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 왔다는..

그러나 간밤에 너무 늦게자서 오자마자 꿈나라로 직행

 

1년중에 부모와 떨어져 생활하는게 미동태권도 여름캠프 밖에 없네요

아이들이 작을 때는 엄마,아빠를 보고싶어 했지만

이제는 전혀 안보고 싶어하는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