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류필립 열애설,미나 17살 연하 류필립과 열애설,류필립 군 입대 전날 청계천 데이트 포착


미나 류필립 열애설이 나왔네요 무려 나이차가 17살 차이라고 하는네요
가수 미나(43)와 그룹 "소리얼" 멤버 류필립(26)이 청계천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K STAR "한류스타 리포트"에 포착됐다고 하네요.


출처-스포츠조선


미나 류필립은 지난 12일 오후 서울 청계천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데....
두 사람 모두 얼굴을 가리지 않았고, 손을 잡는 등 스킨십도 자연스러웠다.

데이트는 소박했고, 수수한 블랙&화이트 데이트룩을 입은 두 사람은 운동화를 신고 청계천을 거닐었다네요,
누가 봐도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풋풋한 연인의 모습 그대로였다는데...



킬힐을 벗었음에도 탄력 넘치는 미나의 각선미는 시선을 강탈하기에 충분했다는데...
미나(43)는 72년생, 류필립(26)은 89년생으로 17세 연상연하 커플이지만, 나이 차이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출처-ytn

미국 시민권자인 류필립은 13일 충남 논산 육군 훈련소로 입소했으며, 훈련기간을 거친 후 의경으로 군 복무하게 된다네요.


미나" 여인아최미" 복근 공개 40대
미나는 최근 자신의 SNS 웨이보를 통해 중국에서 뷰티프로그램 "여인아최미"를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고 하는데..
"최근 여인아최미 2회분 녹화했어요, 다음주에 3회녹화해요, 내용이 정말 재미있으니 여러분 기대해 주세요"라고 게제했다네요



출처-월드투데이

미나는 슬림한 트레이닝복 바지에 완벽한 복근을 드러낸 톱 차림의 미나
40대 나이를 무색하게 할 만큼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는데..
17살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라고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