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교통사고,안정환 4중 추돌사고,만취상태 차량이 들이받아 병원행,안정환 "예체능"녹화 예정대로 참여


안정환 4중 추돌사고를 당했다고 하네요
1월14일 서울 동작경찰서에 의하면 안정환 1월13일 한국과 쿠웨이트전의
축구경기 녹화중계를 마치고 로드매니저 이씨가 운전하던 카니발 승합차를
타고 귀가하던 중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인근에서 추돌사고를 당했다네요




김씨가 몰던 렉서스 승용차가 신호대기 중이던 안정환 카니발 차량을 들이받으면서
4중추돌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경찰 조사결과 김씨는 사고 당시 술에 취한 상태였고,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혀취소
수치인 0.1%를 넘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네요






안정환과 로드매니저 이씨는 사고 직후 목과 얼굴 등 통증을 호소했고, 병원 치료를
받은 뒤에 귀사한 상태라고 합니다.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관게자는 1월14일 뉴스엔을 통해 "안정환은 오늘 예정대로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