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민,1월 출산전 모성애 보여주는 만삭화보 공개,주아민 임신, 현재 26주차 내년 1월26일 출산예정


주아민 임신 소식이 전해지는데,10월 17일 오후 MBN 스타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임신 26주차로
내년 1월26일 출산예정으로 태명은 조이라고 하네요,
남편이 미국 사람이라 조이지, 한국이름은 기쁨이라고 할수 있다"고 합니다.

주아민의 임신 소식에 가장 기뻐했던 사람은 시부모님이라고 하네요.
주아민 남편은 3살 연상의 미군 출신 재미교포 회사원으로 그의 부모님은 현재 미국에 거주중이라고합니다.




주아민 만삭화보 공개햇다고하네요.
내년 1월에 출산을 앞두고 있는 주아민은KBS,케이컬처가 공동으로 출판하는 글로벌 한류매거진 KWAVE와 함께 잡지 창간 최초 만삭화보를 진행했다고합니다.



주아민은 화보사진에서 우아하고,단아한 여배우의 면모를 드러냈고만삭으로 인한 D라인의 아름다움을 발산했다고합니다.

KWAVE 케이컬쳐 최용호 대표는 "한류의 모든 것을 전세계에 알리고 싶었다,
그 중 단 한번도 시도해 보지 않았던 사랑스러운 포근한 엄마의 모습을 주제로 이번 만삭화보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주아민 만삭화보 진행한 배경에 대해 전했다네요.

이번 주아민 만삭사진은 KWAVE 12월호에서 볼수 있다고합니다.



주아민 웨딩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