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강동원 커플 화보,프랑스 파리의 궁.송혜교 화보 B컷




오늘보니 이슈에 송혜교 강동원 커플 화보가 나왔네요, 

실제 연인 같은 커플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 



매거닌 "보그코리아"는 8월1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지금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로 있는 보그에 

송혜교 강동원 남만!SNS에서 맨 먼저 따끈 따끈한 

두 배우의 표지를 공개 합니다"라고 말햇다네요,, 







"흑백, 컬러 두가지 버전으로 9월호에 찾아갑니다. 기대해주세요"


게재가 된 사진 속 강동원 송혜교는 프랑스 파리의 궁과 

낭만적인 거리를 배경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고 합니다, 

연인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풍겼다는데.. 


공개된 흑백 사진 속에서 송혜교는 재킷을 입고 스모키 화장을 한 채 도시적인 

여성미를 발산하고 있다는데.

 특히 망사 스타킹과 아찔한 굽의 하이힐로 섹시함을 어필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흑백사진 강동원은 송혜교 어깨를 잡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었다네요, 

다른 사진은 송혜교가 강동원과 어깨동무를 하고 달달한 커플 케미를 

발산해 이목을 잡았다고 합니다. 







송혜교와 강동원의 커플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과거 

송혜교의 화보 B컷도 화제에 올랐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