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어려운 여자 ,티저영상 공개, 장범준 솔로곡 어려운 여자,장범준 1집 신곡,버스터버스커 브래드, 장범준 응원



솔로 컴백을 앞둔 버스커버스 장범준 어려운 여자 티저 영상이 

공개가 되었다고 하는데.. 장범준 1집



CJ E&M 측은 18일 오후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8월19일 자정 발매되는 

장범준 1집 수록곡 "어려운 여자" 티저영상을 게재했다네요. 


공개 된 티저영상 교통체중에 갇힌 남자주인공이 택시에 내려 

어딘가로 급히 달려가는 모습이 담겨졌는데.. 








한 건물에 도착한 주인공은 어느 한곳으로 들어가고,, 

장범준은 이를 바라보고 있는데.. 


장범준 목소리는 들을 수 없지만,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장범준과 

티저영상의 밝은 분이기가 신곡 기대감을 높였다는데.. 



장범준 8월19일 0시 첫번째 솔로앨범을 발매 한다고 합니다.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햇고, 과거 천안 거리공연 커뮤니티에서 모여 

함께 버스킹, 거리공연을 진행했던, 안상영, 황용하, 박경구 등 

장범준과 어릴때부터 음악을 함께 했던 친구들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고 합니다, 




한편 장범준은 9월27일부터 10월19일까지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에 있는 

예스24 무브홀에서 매주 주말마다 총 8회 공연을 실시할 예정이며, 

티켓 예매는 8월18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됐다고 합니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동영상 




버스커버스커, 버스커 브래드가 장범준 솔로 앨범 발매에 힘을 실었다는데.. 

8월18일 브래드는 자신의 트위터 통해서 "범준 앨범 커밍순, 미드나잇, 축하해"라는 

응원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네요, 




사진 속 브래드는 장범준의 사인이 담긴 솔로 앨범을 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