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까지 잡아주는 비타민D 쉽게 얻는 법

비타민D가 암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를 높여 준다고 합니다.
그로인해서 뼈를 건강하게 하는 역할을 하는데, 칼슘이 부족하면은
암, 다발성 경화증, 당뇨병, 심장병, 인지능력이 감소 등,,
만성질환과 생명에 위협을 주는 각종 질병을 일으킬수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D는 여러가지 질병의 원인이 되는 "염증"을 억제하고,
비타민D가 부족하면은 고혈압이 되기 쉽다는 최근에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호주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대학교 엘리나 히포넨 영양학 교수팀이 북미계, 유럽계 주민
146,500여명의 조사 자료를 분석을 했다는데..
비타민D는 혈중 수치가 10% 증가할때마다, "고혈압" 발생 위험이 8.1%나 줄어들어 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비타민D는 일상에서 얻기가 수비지 않은데, 햇빛을 쬐면 비타민D를 필요한만큼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D가 들어간 음식, 방법


햇빛으로 필요한 비타민D를 80%를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햇빛을 하루 30분만 쪼여도 충분하다고 합니다.
검은 피부는 2시간 정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우유는 하루 한컵에 100IU의 비타민D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달걀은 노른자에 211UD의 비타민D가 들어 있고, 흰자는 단백질이고,,,

버섯에는 양송이 버섯이 중파장 자외선에 쬐면은 비타민D가 400%까지 늘어난다고 합니다.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으로 버섯만 먹거나, 햄버거, 피자, 샐러드 오믈렛을 곁으면 좋다고 합니다.


새우는 오메가 3가 풍부하고, 저칼로리이고,고단백, 지방, 콜레스테롤은 조금 높아고 합니다.

대구 간유는 생선 기름으로 먹기가 다소 거북하지만, 향신료를 첨가하면 조금 먹기가
낫다고 하는데,, 큰 스푼에 하루치 340%에 해당하고, 필수지방산 오메가3가 충부하다고 합니다.

참치는 비타민D가 들어 있는데, 단백질, 오메가3도 풍부하고 참치 85g에 비타민 200IU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연어는 오메가3가 들어 있는데, 자연산 연어는 양식 연어보다 비타민D가 4배나 됩니다.
자연식품 가운데 가장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