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빼기 음식 4가지, 고구마, 케일, 핫초콜릿,치킨스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점 늘어나는 뱃살
또는 앉아서 오래 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이 뱃살이 점점 불어나기에
어떻게 하면 뱃살빼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을까?

치킨수프는 닭고기와 채소를 섞은 치킨스프는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식사에 앞서 포만감을 높여주는 역할을 해서 식사 칼로리 섭취량을
줄여 준다 합니다.

치킨스프는 닭고기와 채소처럼 씹어야할 식재료가 많이 들어 있으면서,
뜨거워서 먹는 속도가 느려지는데..

펜실베니아주립대학의 연구에 의하면 식사속도를 늦추는 음식을 먹으면
평소보다 칼로리 섭취량이 20%나 줄어든다고 합니다.

치킨스프에 들어 있는 닭고기의 풍부한 단백질, 채소의 식이섬유가 어우러져서
신진대사 기능을 향상시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될수 있다네요,

핫 코콜릿은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솔"이 우리몸에 지방이 축적되도록 만드는데,
코코아에는 "코르티솔" 수치를 낮춰주는 황산화 성분이 들어 있어서,
뱃살이 찌는 것을 예방한다네요,

초콜릿에 들어 있는 단백질, 탄수화물이 빠른 근육 회복을 도와서 강도 높은
운동을 할수 있도록 돕는다 합니다.

코넬대학의 연구에 의하면 초콜릿을 녹여 만든 핫초콜릿은 홍차 5배 이상 많은
"황산화"성분이 들어 있다네요,
설탕 함량이 낮은 다크 초콜릿을 이용한 음료를 만들어 먹는 것이 더 효과를 얻을수
있다네요,

케일 샐러드는 쌈채소나 샐러드로 많이 먹는데, 케일은 한접시 분량 46칼로리로 저칼로리

음식이지요, 케일 한접시를 하루 권장량 이상의 비타민 A,K를 섭취하게 되고,
비타민 대사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하게 만들고, 면역체계를 강화한다 합니다.

케일은 식이 섬요가 풍부해서 체내의 탄수화물 흡수되는 양을 줄여서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네요,

으깬 고구마는 사계절 내내 먹을 수 있는 고구마는 삶아서 으깬 후에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으면 여름철에 조금씩 덜어먹기 좋은 식사, 간식이 된다네요,


고구마에는 "카로테노이드"라는 색소가 들어 있는데, 체내의 포도당이 흡수되는 작용을
늦추고, 식이섬유가 풍부하기에 소화가 천천히 이뤄지도록 만들고, 포만감이
높이는 작용을 합니다.

얼마 전에 박지윤 블로그에 욕망아줌마로 검색어 1위로 올라 왔지요,
박지윤 블로그에 30kg 감량 비법이 고구마 다이어트 였지요,

자색고구마 효능-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