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대화동 미동태권도 년말 상점파티

 

 

오늘 년말 행사인 상점파티를 하는 날이지요

관장님이 어묵 100개를 꼬치에 끼우셨다는데 거의 1시간이나 걸렷다네요

물론 떡볶이도 만드시고 ㅎㅎ

 

 

 

게임에서 이겼거나,태권도 잘했거나 등... 햇을 경우 상점을 주지요, 1점,2점,5점,10점,20점 등...

1년 동안 모든 상점들을 가지고 좋아하는 물건을 살수가 있지요

 

 

오후에 시작하는 거라 간식도 있다는 오전내내 부지런히 만드셨을 듯하네요

내년에는 상반기, 하반기 에 한번씩 한다고 하는데, 부지런히 아이들이 모아야 겠지요

 

 

 

 

관장님이 많이 준비하셨는데 출혈이 다소 있을 듯하네요 ㅋㅋ

 

 

 

작은아이가 상점과 교환한 것은 핫팩 몇개와 연필, 볼펜,포스트잇, 나침판, 휴대용 후레쉬 등을 160점 넘었는데

거의 사 샀네요, 큰아이는 아직 집에 안와서 무엇으로 상품과 교환 했는지 모르지만

아이들은 좋아 했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