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이수근,정형돈 대신 일일 MC발탁,이수근 "월세 못내 빈병 주우러 다녀" 생활고 고백.이수근, 노숙 경험 "아내에게 부재중 60통",이수근, "12세 연하 아내 덕분에 6000만원 빚 갚았다" 솔직 고백,도박 파문 이수근,이수근 무명시절

 

 

개그맨 이수근이 정형돈을 대신해 '"냉장고를 부탁해(냉장고)" 3대 객원 MC로 나선다네요.
12월14일 JTBC 측은 "'냉장고'에 이수근이 대체 MC로 투입돼 정형돈의 빈자리를 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수근은 장동민, 허경환에 이어 3대 객원 MC로 정형돈을 대신해 프로그램을 촬영한다네요.게스트로 유연석과 문채원이 출연한다네요

"냉장고"이수근 투입 소식과 더불어 자숙 당시 모습을 보였엇지요,도박 파문 이후 이수근은 친형이 개업한 서울 상암동 한 닭갈비 집에서 서빙을 했었지요.
종합편성채널 JTBC 관계자는 "이수근이 출연한 방송분은 내년 2016년 1월 4일과 11일 2회에 걸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네요.
이수근은 2013년 11월 불법 스포츠도박을 한 혐의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 했으며 이후 자숙햇지요

 

 

이수근, 무명 시절 김병만과 옥탑방 생활 "월세 4만 원도 마련하지 못해","월세 못내 빈병 주우러 다녀" 생활고 고백

이수근 과거 방송된 KBS"지석진 최원정의 여유만만"에 출연해 당시 방송에서 "무명 시절 개그맨 김병만과 옥탑방에서 지낸 적이 있다"고 털어놨지요
이수근 "월세 4만 원도 마련하지 못해 빈 병을 주우러 다니기도 했다,어린 시절에는 집안 형편이 어려워 친척이 운영하는 당구장에서 생활한 적도 있다"
이수근 "결혼 이후 아내의 내조 덕분에 빚도 갚고 내 집 마련을 성공할 수 있었다"

 

"전국제패" 이수근 "양평의 자랑이었다"전현무 "지금은?"폭소

13일 첫 방송된 MBN 퀴즈 버라이어티쇼 "전국제패"에는 전국을 대표하는 15인의 스타가 출연했다네요.

이수근 "한때는 양평의 자랑이었다"
전현무 "지금은 애매한가요?"
이수근 "지금은 군청 직원이 바로"

 

 

 

 

 

 

 

 

"냉장고를 부탁해" 이수근, 노숙 경험 "아내에게 부재중 60통" 충격

"냉장고를 부탁해"객원 MC 이수근이 만취해 노숙한 경험을 털어놨다네요.
이수근은 지난 2013년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노숙 경험을 고백했다네요
이수근 "이경규 선배님과 술을 마신 뒤 택시를 탔다,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이 집 근처여서 기사분에게 '월드컵 경기장이요'했더니 정말 월드컵 경기장에서 내려주었다"
이수근"택시에서 내려 곧바로 잠이 들었고 나중에 깨보니 월드컵 경기장 앞에서 자고 있던 나를 발견했다"
이수근 "5시간 정도를 노숙하게 됐다. 깨어보니 새벽 3시였고 아내로부터 부재중 전화가 60통이 넘게 와 있었다,집에 들어가니 아내는 소리를 질렀고 장모님에게 모든 상황이 보고된 상태였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수근, "12세 연하 아내 덕분에 6000만원 빚 갚았다" 솔직 고백

과거 이수근은 최근 ETN"조혜련 김병만 투캅스" 녹화에서 "아내의 알뜰한 재테크로 빚을 청산하고 새 삶을 살고 있다"고 고백했다네요.
이수근 "결혼 전 내 재산은 마이너스 통장과 빚 6,000만원이 전부였다,자동차 할부금도 두 번밖에 안 내는 등 금전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많았다"
당시 계획적인 씀씀이를 몰랐던 이수근은 돈을 벌면 주위 후배들과 어려운 친척들에게 아낌없이 써왔다고 밝혔다네요.

이수근 "아내는 당장 차부터 없앤 뒤 꼬박꼬박 가계부를 쓰게 했다,한창 나이에 만 원짜리 옷 하나 사는 걸 미안해하면서도 동료들과 먹으라고 수십 명 분의 도시락을 싸주는 방법으로 빚을 조금씩 줄여나갔다"고 전하며 아내의 헌신적인 내조 덕분이었다고 밝혔다네요

"신서유기"를 통해 복귀에 성공한 이수근은 JTBC "아는 형님"을 비롯해 MBN "전국제패" MC로 활약하고 있는 상황. 이번에 "냉장고를 부탁해"의 정형돈 대체 MC로 나선 이수근은 KBS 공채 개그맨 18기로 한 기수 선배인 정형돈의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