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4"거미,거미 천재성 본 휘성, 양현석에게 소개 "은인",배드키즈 모니카 5개 국어,거미 "연애스타일? 난 낮져밤이. 남자는 통틀어 3명 만나",거미 주사"나는 술을 마시면 돈을 잘 낸다",거미 안문숙, 닮은꼴 외모 인증"거울인가 했다",거미 "조정석 사랑받으니 좋아"

 

"히든싱어4" 거미, 최종우승,여자 휘성편 맞네

12월12일 오후 토요일 오후 11:00 ,11회방송된 JTBC "히든싱어4"에서는 거미가 원조가수로 나서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나왔지요,본방송 보고 싶었는데 끝에만 봐서 재방송 동영상을 보려고요 


거미 "도플싱어 가요제"에서 선공개된 모창능력자들을 언급하며 "불안하다"고 소감을 밝혔고, 휘성과 작곡가 김도훈 "거미 전문가"로 등장해 힘을 더했지요.

첫 번째 미션곡은 "그대 돌아오면"으로 방청객과 패널은 물론 버즈 멤버들마저 의견이 갈렸지요.
휘성과 김도훈도 다른 번호를 찍었을 정도. 휘성은 5번, 김도훈은 2번이 거미라고 주장했지요.
투표 결과 100표 중 45표를 받은 6번이 탈락하게 됐고, 거미는 8명이 선택한 5번에서 나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지요.최저 득표수는 2번이었고 거미는 2등으로 진출했지요.

 

 

 

 

 

두 번째 미션곡은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충격적인 난이도였다는데... 노래가 끝나자 방청석은 웅성거렸지
휘성"1라운드 때 겸손하지 못해 후회된다. 감성을 들어달라고 거미 씨가 얘기하셨는데 나머지 분들도 다 거미급이다. 그냥 3번을 찍었다,내가 거미를 이렇게 몰랐나 생각했다. 거미 어머님 눈을 뵙고도 순간 피했다"
투표 결과 100표 중 43표를 받아 2번이 탈락했고, 1등은 7표를 받은 3번이, 2등은 10표를 받은 거미였지요.

 


히든싱어 4.E11.151212.HD-1 작성자 20051aaa

 

세 번째 미션곡은 거미조차도 가장 어렵다고 꼽은 "어른 아이",휘성 "요즘 거미 성격을 몰랐으면 속았을 거다. 거미는 노래할 때 모험을 안 한다. 그걸 몰랐으면 4번에게 속았을 거다"고 겨우 1번을 찍었음을 밝혔지요.
2번 모창능력자는 6세 쌍둥이를 둔 엄마 홍혜진, 3번은 경희대 연극영화과 김현실, 모두를 혼란에 빠뜨렸던 4번은 "도플싱어 가요제"에 나왔던 이은아였지요.
투표 결과 탈락자는 100표 중 40표를 받은 김현실, 거미는 10표로 1등을 차지했지요.

 


히든싱어 4.E11.151212.HD-2 작성자 20051aaa

 

최종 라운드의 네번째 미션곡은 "기억상실".이곡으로 거미는 알앤비 가수로 인정받게 됐고, 처음으로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도 차지했다네요.
거미에게는 애착 가고 의미 있는 곡으로 거미 "이 곡에서 이은아 씨의 장점이 폭발할 것 같다"
거미와 이은아의 대결 구도에 홍혜진까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혼란을 줬지요.
거미의 어머니마저 홍혜진과 딸을 헷갈려했지요. 그 결과 최종 우승자는 100표 중 42표를 얻은 거미였지요.

 

"히든싱어4" 배드키즈 모니카, 거미 모창 실력자로 출연,2라운드에서 아쉬운 탈락

배드키즈 모니카는 거미의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를 부른 2라운드에서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지요.

그는 탈락 후 자신의 정체를 공개한 다음 자신이 5개 국어 가능자라고 밝히며 거미의 "어른아이"를 독일어로 열창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지요.
이어 그는 "3라운드까지 꼭 가고 싶었는데..."라고 말을 하며 아쉬움을 표했지요.

모니카 "14살 때 처음 거미의 노래를 듣고 팬이 된 후 거미의 곡으로 오디션을 보기도 했지만 사기도 당하는 등 데뷔가 쉽지 않았다. 그렇게 8년이란 세월이 흐른 뒤 이렇게 데뷔 할 수 있게 되었다. 선배님의 곡을 들으면서 버틸 수 있었던 것 같다"
배드키즈 모니카는 2014년 배드키즈 디지털 싱글 "귓방망이"로 데뷔해 최근 드라마 "다 잘될거야" OST에 참여, 3집 "이리로"로 활발한 활동 중이라네요.

 

 

 

"히든싱어4" 거미 천재성 본 휘성, 양현석에게 소개 "은인"

거미 "제 음악으로 누군가가 위로 받고 꿈을 키우기도 한다는 걸 알게 됐다. 앞으로 더 열심히 음악을 하겠다"
휘성"내가 거미 씨를 처음 만난 게, 나얼 씨한테 노래를 잘하는 동생이 있다고 소개를 받았을 때다. 거미 씨가 어디서 오디션을 봤는데 제 예상과 다른 평가를 받았다"
거미 "그 분들이 함부로 대하셨었죠. 저한테"
휘성 "그때 마음을 먹었다. 이 친구의 천재성을 절대로 이대로 두지 않겠다. 양현석 대표님에게 거미를 소개하려고 했을 때, 두 곡만 연습하라고 했다. 너무나도 똑같이 잘 해와서 바로 계약을 하게 됐다"

 

 

"히든싱어4" 거미, "연애스타일? 난 낮져밤이. 남자는 통틀어 3명 만나" 눈길

거미는 과거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공개했지요.

MC 신동엽 "남자를 많이 만나지 않았냐?"
거미 "그렇지 않다. 통틀어서 3명"
거미"저는 낮져밤져인 것 같다,내가 좀 세게 생겨서 이길 것 같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나는 거의 져주는 편"

 

 

 

"히든싱어" 거미, 회식을 부르는 주사? 과거 솔직고백 "눈길"

거미는 과거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는데..
거미는 주사를 묻는 질문에 "나는 술을 마시면 돈을 잘 낸다"

거미의 주사 고백에 MC들은 “"언제 같이 회식을 하자"

 

 

 

 

"히든싱어4" 거미 안문숙, 닮은꼴 외모 인증"거울인가 했다"

MC 전현무는 패널로 출연한 안문숙을 향해 "거울인가 했다"며 그가 거미와 닮았다고 언급했고, 안문숙은 거미와 닮았다는 얘기를 들은 바 있다고 밝혔지요.
안문숙은 무대 중앙으로 나가 거미와 함께 얼굴을 가까이 대봤고, 두 사람은 놀라울 정도로 닮은꼴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데...
안문숙 "제 안에 환희도 들어 있고 산드라 블록도 있고 중국에 조미도 있다. 똑같다고 하니 영광이다"

 

 

"히든싱어4" 거미 "조정석 사랑받으니 좋아" 닭살커플 애정 과시

가수 거미가 "히든싱어4"에 출연한 가운데 연인 조정석을 언급하며 애정을 과시했다네요.
거미는 지난 4월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는데...

당시 방송에서 MC 유희열은 거미에게 "얼굴이 예뻐졌다. 사랑 받으니 좋냐?"
거미 "사랑 받으니 좋다. 조정석과 음악에 대한 얘길 많이 나누고 모니터까지 해준다"
유희열은 거미에게 조정석을 향한 영상편지를 제안했고, 거미는 처음에는 수줍어하다 이내 진심을 담아 영상편지를 보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네요

 

 

 

"히든싱어4"거미,거미 천재성 본 휘성, 양현석에게 소개 "은인",배드키즈 모니카 5개 국어,거미 "연애스타일? 난 낮져밤이. 남자는 통틀어 3명 만나",거미 주사"나는 술을 마시면 돈을 잘 낸다",거미 안문숙, 닮은꼴 외모 인증"거울인가 했다",거미 "조정석 사랑받으니 좋아"-동영상

 


히든싱어 4.E11.151212.HD-3 작성자 20051a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