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2015 MAMA, 2015 MAMA 엑소,강소라 4개 국어 능통,신아영 추자현 드레스 밟고 깜짝"언제 밟아보겠나",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마마 엑소 베스트 스타일상 수상



17회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Mnet Asian Music Awards, 2015
회차=17회 (2015)
개요=한국, 아시아 음악을 세계에 알리는 국제적인 음악 시상식 더보기
일시=2015.12.02(수) (현지기준) | 중계 Mnet, 오후 8시 00분 (국내기준) tvN, On Style, 올리브, XTM
장소=중국 >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
관련=2015 후보, 심사개요, 2015 티저영상 보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추천=v앱 생중계

12월2일 개최되는 "2015 MAMA"에는 YG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3대 가요 기획사가 모두 참여한다네요.

YG에서는 싸이, 빅뱅, 씨엘, 아이콘 등이 홍콩을 찾는다는데, 특히 싸이의 컴백 무대, 씨엘의 컴백 무대 등 굵직한 무대들이 꾸며질 예정이라네요.
JYP는 수장인 박진영과 그룹 갓세븐, SM은 엑소, 샤이니, 에프엑스, 태티서, 레드벨벳이 참여하고,방탄소년단, 자이언티, 몬스타엑스, 산이, 세븐틴, 제시, 현아(포미닛)와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인기몰이를 한 베이식과 릴보이, 트루디와 예지 등이 함께 한다고 합니다.

시상자는 한효주, 박보영, 박신혜, 한채영, 김강우, 정석원, 이정재, 공효진, 고아성, 유연석, 손호준, 이상윤, 여진구, 이기우, 하석진, 서강준, 김소은, 유이, 김소현, 수현, 홍수아, 스테파니 리, 추자현, 이광수 등 총 20여 명의 스타들이 나선다네요.

 

 



"MAMA" 신아영, 추자현 드레스 밟고 깜짝"언제 밟아보겠나"

방송인 신아영이 2015 MAMA 레드카펫 행사에서 배우 추자현의 드레스를 밟는 아찔한 일이 발생했다네요.
홍콩에서 열린 2015 MAMA 레드카펫 행사에서 추자현 "이런 시상식에 오게 돼 기쁘다"는 내용의 중국어 소감을 얘기한 뒤 퇴장하려 했다네요.

하지만 순간 움찔했고, 이내 레드카펫 진행자 신아영이 추자현의 드레스를 밟고 있었다는 게 확인됐고, 추자현은 웃으며 다시 퇴장했지만 신아영은 어쩔 줄 몰라 했다는데...
MC 문희준은 "괜찮다. 이런 때 아니면 언제 추자현씨 드레스를 밟아보겠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네요.



마마 강소라, 무대 위 늘씬한 몸매 뽐내"4개 국어"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에서 "2015 마마(MAMA)"가 열리는 가운데 지난해 마마를 휩쓸었던 강소라의 드레스가 재주목받고 있다는데,지난해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가 생중계됐다네요.
당시 여자 가수상을 시상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 강소라는 유창한 중국어, 영어, 일본어 인사말을 선보였다네요.

강소라와 함께 무대에 오른 윤종신 "'미생'의 장백기를 대신해 내가 왔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네요.
강소라는 MAMA에 출연한 소감을 전하며 전세계로 생중계되고 있는 방송을 고려해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로 인사말을 전해 시선을 끌었다네요.
강소라는 저렴한 브랜드의 드레스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몸매와 당당함으로 3만원 대 드레스를 명품처럼 소화한 강소라에 대한 칭찬이 쏟아지며 화제를 모았다네요.

 

 

V X 2015 MAMA

2015. 12. 02. 20:00

TV연예.시상식

출연=EXO, 샤이니, 에프엑스, 방탄소년단, 김현아, 세븐틴

엑소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베스트 스타일상 수상

엑소는 엠넷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레드카펫에서 베스트 스타일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네요.

엑소 수호 "올해도 어김없이 홍콩의 밤은 아름답고 뜨겁다. 저희가 댄스 퍼포먼스 그룹 후보에 올랐는데 기대가 크다. 주신 다면 감사히 받겠다,상을 받는 다면 원으로 어깨 동무를 하고 환호를 하거나 강강술래를 돌겠다"

멤버 찬열 "이번에는 모두가 함께 손을 들어야 하는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 기대를 해 달라"

 

 

 

 

올해로 7회째를 맞은 마마"MAMA"는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음악축제.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해 약 10여 년 동안 국내서 개최해 오다, 2009년을 기점으로 "MAMA"로 변모했다네요. 지난 2010년 마카오를 시작으로 2011년 싱가포르, 2012년부터 2015년까지 4년 연속 홍콩에서 개최됐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