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재 이승우, 허이재 이혼, 이승우 이혼,결혼 5년 만에 합의 이혼,이혼 사유는?



배우 허이재(28)가 결혼 5년 만에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네요.

한 매체는 3일 "취재 결과 허이재는 최근 이혼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허이재의 측근은 이 매체를 통해 "남편과의 사이가 최근 좋지 않았던 것은 사실"
허이재의 소속사 bob스타컴퍼니는 "이혼에 대해 합의를 마친 상황이며 법적인 절차가 남아있다,성격 차이로 헤어지게 됐지만 두 사람은 서로가 가는 길을 응원하고 지지할 것"



허이재는 지난 2011년 24살의 나이로 7세 연상의 가수 출신 사업가 이승우와 결혼했다네요.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있다는데...


허이재는 이혼의 아픔을 딛고 최근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에서 주인공의 20대 역할을 맡는 등 배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네요.



허이재는 지난 2000년 영화 "다카포"로 데뷔해 영화 "비열한 거리", "해바라기"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네요. 단아하고 이지적인 외모 덕분에 "제2의 김태희"라는 별명을 얻으며 사랑받았다는데...

허이재 남편 이승우는 지난 2009년 에이프리즘으로 데뷔한 가수 출신으로 보컬 트레이닝센터를 운영하며 사업을 하고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