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대디" 뮤직비디오 공개,유희열 하지원 CL 깜짝 등장,싸이 나팔바지,싸이 대디,다 버린 B급 딴따라


가수 싸이가 더블 타이틀곡 나팔바지와 대디로 복고를 살린 "나팔바지",
글로벌한 취향을 노린 "대디"는 3년 5개월여만에 돌아 왓다는데
싸이 정규 7집 "칠집싸이다" 에서 신곡 나팔바지, 대디의 뮤직비디오를
공개를 했다네요





나팔바지는 국내 팬들을 위한 곡이고 작년에 어렵게 만들었다는 "대디"는
해외에 초점을 맞췄다고 하는데 어떤 노래일지 궁금해지네요

"나팔바지"는 뮤직비디오 송골매의 오마주인 기타 연주로 시작하고,
도입부부터 80년대로 돌아가는 느낌이 들게 한 것으로 안무는 단번에
눈에 들어 올 정도로 익숙해서 따라하기 쉬운 것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네요



과거 유행이 되었던 복고 댄스 "허슬로 찌르자", "내 바지는 나팔바지,에헤라디여,
나팔나팔,분위기 살려/,어머 사람 살려"등 중독성 있는 가사와 "나팔 나팔"이라는 부분에서
다리가 왓다 갔다 하는 안무는 싸이가 직접 밝힌 킬링 포인트라고 하는데..

싸이 "대디"는 기본적으로 한국말로 된 가사에 후렴구에 영어가
반복되었다는데. 뮤직비디오에서는 싸이가 아들싸이, 지금의싸이, 아버지 싸이로
분장햇고, 노인으로 분한 싸이의 모습이 재미를 더할듯해요

씨엘, 하지원, 유희열 등이 카메오 출연을 했다는데 한번 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