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배우기, 전화중국어 3번째 4번째 수업

 

원래 3번째 수업하는 날 아이가 학원에서 늦게 왔지요

그래서 수업을 할수 없이 못했지요, 다음날로 연기가 되었다는

다행이 총 20회 수업중에서 4번까지 연기가 가능하다니 ㅎㅎ

 

 



3일차 수업

 

아이가 잘 못 따라 해도 끈기 있게 몇번 다시 설명을 해서

따라하니 좋네요,

명가차이니즈 홈페이지에   가면 일일 수업을 다운로드 하거나 볼수 있기에

아이가 어느정도 집중해서 잘 따라하는지 들어 볼수가 있지요

 


 



4일차 수업 

 

오늘 수업 내용이 "밥을 먹다"와 "몸이 뚱뚱하다" 네요 ㅎㅎ
아직 전화중국어 수업이 귀에 덜 익었지만

차츰 수업을 진행하다 보면 중국어도 자연스럽게 귀가 뚫리겠지요

 

 

 

 


처음 몇번은 중국어 수업이 어렵다고 하더니 이제는 "할만해"라고 말하는 아이를 보면서

모국어도 수천번들어야 엄마, 아빠라는 단어가 나오듯

자연스럽게 듣고 말하기를 바라면서 ㅎㅎ

 

 

명가차이니즈 홈페이지@에서 우연히 학습지원센터에 갔더니 중국어 노래가 있네요

이왕이면 한글로 해석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는

 

중국어노래 한곡을 아이한테 자연스럽게 들려 주어서 외워보라 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