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에센스,피토코코 아우라 리커버리 오일먼트 빛나는 머릿결


머리를 감고 나서 빗질를 하려고 하면 푸석푸석하고 매끄럽게 빗질이 안되었지요

이번에 산 샴푸와 린스가 개운한 맛이 없었지요

아이들 또한 머리카락이 수세미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고민을 했다는... 


겨울에는 푸석한 머리카락으로 인해 정전기도 자주 발생하고 머리를 감아도 깨끗?한 

맛이 없었다는,,, 촉촉한 머리카락을 갖고 싶었는데.. 


이번에 택배로 도착한 헤어에센스 

남편보다는 아이들과 제가 헤어관리에 신경 써야겠어요


 

피토코코 아우라 리커버리 오일먼트 150ml, 정가 12,500원,긴머리 사용기준 250회 사용가능 

녹색 용기에 들어 있어서 시원한 느낌과 물방울 모양으로 되어 있고 손에 잡기도 편하게 되었다는..

외출할 때 항상 머리카락이 신경이 쓰였는데 잘 되었네 ㅎㅎ 

헤어 오일과 헤어트리트먼트의 장점만을 넣은 오일먼트가 종일 지속이된다고 하니 기대^^



 피토코코 아우라 리커버리 오일먼트


*헤어오일과 헤어트리트먼트의 장점만을 골라 만들어진 제품으로 상처받은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성분을 흡수시켜 모발의 손상을 관리하도록 도와줍니다.

*피토코코 아우라 리커버리 오일먼트의 특수 오일막 코팅이 영양성분 유출을 차단해 적은 양으로도 하루종일~ 머릿결을 건강하고 빛나게 지켜줍니다!



매일매일 케어용 사용법 

1- 샴푸 후 타올로 물리제거, 20%보다 적은 수분량으로 건조 

2- 오일먼트를 1회 펌프하여 모발에 골고루 도포, 긴 머리인 경우 적당량 조절

3-드라이기나 매직기를 이용하여 모발건조, 열을 이용하여 영양성분 모발 침투 도움

4-손상된 부위에 0.5회 펌핑하여 덧바르고 스타일 마무리 



손에 오일먼트를 펌프를 하였는데 손에서 주루룩~~흐른다고 ㅎㅎ 



손등에 발라 보았는데 반짝~반짝~ 윤기가 나네요

조금 지나니 흡수가 빠르게 되었다는... 




머릴 샴푸 한 후에 오일먼트를 바르기로 했지요 

듬뿍 바르면 뭉침현상이 있다고 했는데.. 그만 듬뿍,,,헤헤 

골고루 아이 머리카락 전체에 발라 주었지요

드라이를 하면 좋다고 했는데 잘 시간이여서 그냥 재웠지요 .




다음날 오후가 되어서 아이 머리카락을 만져보니 매끄럽다는 ㅎㅎ 

매번 거칠었는데 매끄러운 감촉이 너무 좋네요 


피토코코아우라 리커버리 오일먼트는 5無첨가 

파라벤, 인공색소,미네랄오일, 알코올, 동물성원료 

요즘은 어떤 것이 첨가 되었는지 살펴보게 되지요 

 

피토코코 아우라 리커버리 오일먼트 판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