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하얘지는법, 애플린 백여우크림으로 피부미백

 

 

항상 하얀 피부를 가진 사람들 보면 부러워했지요,

어렷을 때는 피부결이 좋기에 그닥 신경을 안썻지만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잡티가 생기고

기미 같은 것이 생기니 외출시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에요

잡티를 가려주기 위해 덕지 덕지 화장품을 발라도 ㅜㅜㅜ

 

기능성 화장품을 이젠 찾기 시작했지요

피부가 붉은 피부이다 보니 급하게 외출해야 하는 일이 잦다보니 이럴때는 얼굴하애지는법 찾아서

여러번 해보았지만 그닥 효과를 못봤지요

 

 

이번에 택배로 받은 제품은 애플린 백여우크림이지요

50ml, 정가 35,000원,더욱이 화학성분 없는 화이트닝 크림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애플린 백여우 크림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학성분 8가지(파라벤, 미네랄오일, 유기색소, 페녹시에탄올, 실리콘,
 화학방부제, 에탄올, 합성산화방지제)는 빼고 연꽃, 백합, 바다포도, 참미역 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으로
 건강하게 만든 천연 성분 화이트닝 크림입니다.

 *평균 10시간 이상 화이트닝이 지속되며,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즉각 화이트닝 효과와
 장기간 사용 시 실제 피부미백 효과가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제품입니다.

 

 

애플린 백여우크림은 얼굴에만 바르는 것이 아닌 색소침착이 일어나는 팔꿈치, 겨드랑이

쇄골,무릎, 손등에도 바를수가 있다네요

 

 

 

 

 

자 그러면 사용방법을 알아봐야 겠지요

1- 원하시는 부위를 가볍게 씻고 충분히 건조시켜 주세요

2- 애플린 화이트 폭스 크림은 적당량 덜어 원하는 부위에 얼굴, 팔, 목, 쇄골 등

골고루 펴서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질러 주세요

3- 원하는 밝기에 따라 덧발라주시거나 바르는 양을 조절해 주세요

4- 기존에 쓰시던 기초 화장과 메이크업을 해주시면 되요

 

 

 

 

손등에 애플린 백여우크림을 발라 봤지요

손등을 가볍게 문지르기만 했는데도 하얗게 변했지요

 

 

두손을 비교해도 확연한 차이가 나지요?

그렇게 많은 양이 아닌데도 확연한 차이가 나네요

 

 

백여우크림이 평균 10시간 이상 지속이 된다니 외출시 바르면 더 예뻐?

보이겠죠 ㅎㅎ

식약처에서도 인증이 되었다고 하니 마음이 놓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