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4" 김진호, 2라운드 탈락,김정준 우승 "진호형이 하고싶은 음악했으면", SG워너비 김진호 성형권유,얼굴없는 가수 김진호

 

 

10월10일 토요일 오후 11:00방송된 2회 JTBC "히든싱어4"SG워너비 김진호가 원조 가수로 출연해 2라운드에서 탈락했지요
SG워너비 김진호 노래를 좋아하는데 이번 히든싱어4에 출연을 했네요
새벽에 재방송 동영상을 보고 모창능력자들과 한목소리로 노래를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네요

 

 

 

 

"히든싱어4" 김진호 "SG워너비 오디션, 외모 때문에 탈락 위기"

1라운드 미션곡은 데뷔곡 "Timeless"가 선곡 됐는데. 사실 SG워너비는 애초에는 듀엣으로 기획됐고, 김진호는 마지막에 합류한 것이라네요.

 

김진호 "오디션을 보러갔을 때 처음에 나는 안될 것 같다는 지적을 받았다. 외모 때문이었다. 회사에서 성형을 시켜주겠다고 했다".

김진호"그럼 안하겠다고 하고 나갔다. 두 달 있다가 회사에서 연락이 왔다. 1집에 얼굴 없는 가수로 나온 이유가 나 때문인 거 같다"

 

"히든싱어4" 1라운드는 데뷔곡 "타임리스"Timeless로 각축전을 벌인 끝에 1번에 있었던 가족사진 김강진이 첫 번째 탈락자가 됐지요.
그는 힘든 시절에 SG워너비와 김진호의 노래 "가족사진"이 자신에게 큰 위로가 됐음을 털어놨고, 근소한 차이였던 김진호는 어렵사리 탈락 위기에서 벗어났지요.

 

 

"히든싱어4" 2라운드 곡은 2006년 정규 3집에 실린"내 사람"으로,당시 김진호는 성대결절이 오기도 했었다네요.
도전자들이 가장 자신있어 하는 곡이기도 했는데...
김진호는 2번 방에 있었고, 1명이 기권해 유효표가 99표인 가운데, 45표를 가져간 두 번째 탈락자는 김진호였지요
저도 김진호 같지 않은사람을 2번으로 뽑았다는 ㅎㅎ

믿을 수 없는 결과에 모두 당황스러웠는데... "히든싱어 시즌4" 첫 원조가수 김진호탈락으로 ,앞선 시즌에서는 조성모 등이 탈락해 충격을 안겨졌지요

 

 

 

 

김진호 "어느정도 예상은 했다. 히든싱어 섭외가 들어왔을 때 가장 고민했던 게 창법의 변화였다,예전에는 만들어서 소리를 냈다면지금은 말하듯 노래 하게 됐다. 예전의 나를 모창 한다는 것이 나에게도 새로운 도전 이었다"

 

히든싱어의 승자는 김정준으로 그의 정체는 3라운드가 끝난 뒤 공개 됐지요
김진호와 꼭 닮은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김정준 "죄와 벌"을 시작으로 김진호에게 빠졌다고 밝혔는데...

 

김정준은 김진호의 목소리를 따라 노래를 부르다가 성대 결절과 함께 "이제 노래하지 말라"는 판정을 받았고,
김정준 "노래를 안 하니깐 행복감이 사라졌다. 때마침 '히든싱어' 라인업에 형이 계시더라. 진호형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에 나오게 됐다"

 



김정준 "형이 너무 음악적인 고려를 많이 하시는 거 같다. 어떤 선택을 해도, 저 뿐만 아니라 진호형의 많은 팬들이 응원한다.진호형이 하고 싶은 음악을 들려주셨으면 좋겠다"말해 김진호는 결국 눈물을 터트렸지요.

 

김진호 "작은 눈에서도 눈물이 잘 납니다,고등학교 때 데뷔를 하고 나서 사실, 뭐 기획사도 굉장히 좋았고 포장지가 화려했어요.
저도 그 포장지에 맞춰서 노래를 했었다. 지금 저는 제가 창법이 바뀌었다는 말이 많지만 이제야 제 목소리를 내고 있어요"

 

 

 

 

 

"히든싱어4"김진호편 3라운드 대결은 SG워너비의 "라라라"으로 이루어졌고, 김용준과 이석훈이 중간에 등장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지요.

3라운드가 끝난 뒤 김진호와 모창 능력자들은 "가족사진"노래를 함께 열창했고, 이 노래는 김진호의 자작곡으로 그의 가족 이야기가 담겨 있지요.

 

김진호 "이 노래는 사실 (발매곡이 아니라) 어머니만을 위한 곡이었다,부모님 두 분이 다 너무 바쁘셔서 제대로된 가족사진이 없었다.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에 아버지 명함 사진이 끼워진 걸 보고, 그 자리에서 작사와 작곡을 한 꺼번에 써내려간 곡이다"

 

김진호 "(당시에) 그 마음을 여기 있는 친구들과 함께 공유한 거 같다. 오늘 다시 한 번 느낀 건, 내 이야기를 했을 때,그리고 그게 마음에 닿았을 때 노래의 힘이 가장 크다는 생각이 들었다"

 

 

 

 

"히든싱어4" 4라운드 "살다가" 이 노래는 슬픔을. 모창능력자들 너무 잘한다는...

히든싱어4의 우승자는 김정준이였지요, 상금2천만원과 왕중왕전에 출전 자격이 주어지지요
다음주 "히든싱어4" 3회 민경훈

 

"히든싱어4" 김진호, 2라운드 탈락,김정준 우승 "진호형이 하고싶은 음악했으면", SG워너비 김진호 성형권유,얼굴없는 가수 김진호-동영상


히든싱어 4 E2.151010.HD-1 작성자 am501


히든싱어 4 E2.151010.HD-2 작성자 am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