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아이유 열애설,아이유 장기하, 11살 차 핑크빛 로맨스"집에서 나눈 사랑",장기하 측 "아이유와 열애설, 본인에 확인 중"



가수 아이유와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 장기하가 열애 중이라는 글이 올라왓네요.

10월8일 디스패치는 "아이유와 장기하가 올해 3월부터 만나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라고 단독 보도했다는데...



보도에 따르면 "아이유와 장기하는 음악적 교감으로 만남을 시작했고, 이후 연인 감정이 발전했다.
장기하는 1982년생으로 올해 34세다. 아이유는 1993년 생으로 열한 살의 나이차를 극복했다.


가수 아이유가 장기하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은 이렇다 할 답변을 내놓지 않고 있다는데...

한 매체는 아이유와 장기하가 지난 3월부터 현재까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는데,

두 사람이 서로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을 포착, 음악적인 교류로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관계자의 말도 덧붙였다.



현재 아이유 소속사 측은 묵묵부답인 상태라네요. 반면 장기하 측은 "본인 확인 후에 입장을 내놓을 것"이라고 전했다네요.

장기하 아이유 11살 나이차가 나는데..
아이유는 새 앨범 작업 중이며 장기하는 11월 공연을 앞두고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