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안문숙 김범수 제주도 이별여행,안문숙 "억새풀 보면 야한영화 찍고싶어",김범수 세족식,윤건 장서희 이별여행, 새커플 윤정수 김숙,기욤 패트리 여자친구 송민서 "님과함께2" 출연 "과거 송지현으로 활동"안문숙 김범수,장서희 윤건"님과 함께2"하차

 

 

그동안 님과함께 시즌2를 잘 보았는데 이번에는 안문숙 김범수, 윤건 장서희 6개월간 가상 결혼생활을 마치네요
새롭게 등장하는 윤정수 김숙, 기욤 패트리 송민서가 출연한다고 하네요
"님과 함께 2 - 최고(高)의 사랑"재방송 동영상에서 아쉬움이 가득햇던 윤건 장서희의 초콜릿키스와 피아노 위에 앉아 있는 장서희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줫는데 새로운 가상결혼에 출연할 님과함께2에서는 어떠한 모습들을 보여줄지.. 제주도 가고 싶어진다는...

 

안문숙 김범수 부부, 장서희 윤건 부부가 JTBC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님과 함께2)에서 하차했지요.
약 6개월간의 가상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는데... 아쉬움 가득한 이별이었지만, 두 커플은 끝까지 서로를 향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지요.

 

 

 

 

 

10월8일 목요일 오후 09:30 방송된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에는 안문숙 김범수 부부와 장서희 윤건 부부의 이별 여행이 그려졌지요.
두 커플은 각각 제주도와 경기도 가평으로 떠났지요.

 

안문숙 김범수 커플은 제주 시내를 누비며 여유를 만끽했지요. 제주도에 도착해서 준비한 스쿠터, 핸드폰으로 스쿠터 운전하는 방법을 보고 달리는...오픈카를 기대햇던 안문숙, 그런 김범수는 오픈카 준비를 하고.

모래사장에 "안김 하트"를 쓰며 애정을 물씬 풍겼지요. 김범수는 안문숙에게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님과함께2" 안문숙 "억새풀 보면 야한영화 찍고싶어" 깜짝 발언
안문숙과 김범수가 자연스럽게 19금 대화를 나눴는데...

 

김범수 안문숙은 억새풀이 가득한 산굼부리를 방문했지요. 억새풀 사이를 걷던 안문숙 "안에 들어가서 영화 찍고 싶다. 야한영화"

김범수 "물레방아 돌고 새들 날아가는 거? 억새밭 들어가면 폭포수 떨어지고 그런거?"라고 능청스럽게 대꾸했지요

 

쇠소깍에서 노를 저으며 지난 6개월을 회상한 김범수 안문숙. 썸 커플로 활약하던 "님과 함께 시즌1"부터 만혼 부부로 살아온 "님과 함께 시즌2"까지의시간을 떠올리며 추억에 젖었지요.

김범수 "의견 대립이 많았지만, 안문숙 덕분에 밝아졌다. 많이 받아주고 참아줘서 고마웠다"
안문숙 "김범수와 함께하면서 두 사람이 함께하는 행복에 대해 알게 됐다"

두 사람은 헤어지기 전 해돋이를 보러 갔고, 그곳에서 서로 잘 지내기를 바란다는 작별 인사를 고했다. 특히 "문숙 씨 사랑해요"라는김범수의 마지막 말은 깊은 인상을 남겼지요.

 

 

 

김범수가 아내 안문숙에게 이별의 선물로 세족식을 선사했지요.

모든 일정을 마친 김범수는 물이 담긴 세숫대야를 들고 등장했고 이어 "발 닦아 주려고. 못 해본 거 다 해주고 싶다. 그동안 고생 많았다"고 밝혀안문숙을 함박 미소 짓게 만들었지요.

 

김범수는 안문숙의 발을 정성스레 닦아주기 시작했지요. 안문숙 "남자가 발 닦아주는 건 처음이다"라며 감격했고,김범수"나도 태어나서 여자 발 닦아주는 것은 처음이다"

안문숙은 김범수의 정성에 감동하며 "이래서 부부끼리 세족식을 해보라고 하는구나. 기분이 너무 좋다. 감동이다"라고 눈시울을 붉혔다는....

 

 

 

 

 

장서희 윤건 부부도 가상 결혼생활을 정리했지요. 시간이 지날수록 이별이 조금씩 실감 나기 시작한 두 사람. 장서희 "이제야 제대로 된 남편을 만났는데 이별이다"라면서 아쉬움을 토로했지요.
장서희가 준비한 커플 영상을 보면서 이별 인사를 나눴고,두 사람은 아쉬움에 눈물을 글썽거렸다는....

 

제작진이 "최고의 사랑"에 대해 묻자 장서희 "배역이 아닌 인간 장서희를 보여줄 수 있었고, 잊고 살았던 연애 감정을 일깨워준 멋진 추억"

윤건 "강렬하고 짜릿한 초콜릿 키스 같은 것"

 

네 사람은 그렇게 서로를 위한 배려와 사랑을 보여주며 하차했지요. 이들의 가상 결혼생활은 안방극장에도 따뜻한 추억을 남겼고, 함께라서 행복했던 6개월의 시간이었다.

 

10월15일 방송될"님과 함께2"에는 개그맨 윤정수와 김숙이 새로운 만혼 부부로 합류한다네요.
여기에 방송인 기욤 패트리와 그의 여자친구 배우 송민서가 가세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는데...



"님과함께2" 새커플 윤정수, 김숙에 "너 4천만이지? 나 파산이야"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새커플 소개가 되었는데..

약속 장소에 먼저 도착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아내를 기다리고 있던 윤정수는 자신을 부르는 목소리에 화들짝 놀란 반응을 보였고.이후 얼굴을 가린 채 테이블에 얼굴을 파묻어 눈길을 끌었다는..

 

 

 

윤정수의 파트너인 김숙이 모습을 드러내고 윤정수의 얼굴을 보려 하자 윤정수 "너 4,000만이지. 나 파산이야"라며 금전에 얽힌 서로의 특징을 먼저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지요.

 

고개를 번쩍 든 윤정수 "너 거기 왜 있냐. 너 거기 왜 있냐고 네가! 야 진짜 말도 안돼!!"라며 얼굴이 새빨개진 채 소리를 질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는데...
김숙은 넓은 마음으로 윤정수를 받아들이는 듯한 제스처를 취해 이들 커플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지요

 

 

 

기욤, 여자친구 송민서와 "님과함께2" 출연 "과거 송지현으로 활동"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여자친구가 배우 송민서와 함께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 출연한다네요.

10월7일 JTBC 측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 기욤 패트리와 함께 합류하게 된 여자친구는 배우 송민서.


 

두 사람은 한 모임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 3개월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전했다네요.

기욤 패트리와 그의 실제 여자친구가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특히 여자친구가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졌다네요.

 

연출을 맡고 있는 성치경 CP는 송지현에 대해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친구이기는 하나 유명한 연예인은 아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도 프로필이나오지 않은 신인 연기자다. 과거 송지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 최근 송민서로 개명했다"

 

 

 

"두 사람은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더라. 이 커플이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결혼상대가 될 수 있을지 알아보는 좋은 과정이 될 것 같다"며 유명세를 이용하려 하는 게 아니냐는 부정적인 시선을 거두고 두 사람의 스토리에 집중할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네요.

 

1983년 생인 송민서는 기욤 패트리와 1살 차이다. 화장품 광고 모델로 활동했으며 "청담동 스캔들,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에 단역으로 출연했고,"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의 맞선녀로 출연하기도 했다네요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안문숙 김범수 제주도 이별여행,안문숙 "억새풀 보면 야한영화 찍고싶어",김범수 세족식,윤건 장서희 이별여행, 새커플 윤정수 김숙,기욤 패트리 여자친구 송민서 "님과함께2" 출연 "과거 송지현으로 활동"안문숙 김범수,장서희 윤건"님과 함께2"하차-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