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골프연습장 리베라cc골프트레이닝센터 다녀왔어요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요즘 새로운 관심거리가가 생겼지요
지인들과 함께 멋지게^^친목도모도 하고, 운동도 할겸해서
오산골프연습장 다녀왔지요. 뭐 그렇다고 실력이 좋은것이 아닌
이제 막 시작해서 열심히 배우고자 햇지요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풀겸해서 다녀왔는데 드라이브도 하고
간만에 많은 이야기도 나누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려서
기분이 좋아졌지요. 아침일찍 출발했다는~

 

 

어디냐구요? 바로 리베라cc골프트레이닝센터 밸리동 앞에 주차를 했지요
이미 많은 차량들이 눈에 보이네요.
모처럼 맑은 공기도 쐐니 기분이 상쾌지네요

 

 

 

회원이 아닌 비회원이기에 먼저 상담을 받아보았지요
상담을 받은 후에 1개월로 끊었지요,
주중에는 오기가 힘들것 같고 주말에 시간을 내서 자주와야겠어요

 

 

 

리베라cc골프트레이닝센터 이용요금 안내

 

 

 

 

 

타석은 지파2층부터 지상1층까지 있고 2층에는 사우나와 피트니스
3층부터5층은 숙소되어 있네요

 

 

 

두근두근 기대감에 설레면서 2층 타석장으로 이동했지요

 

 


아!, 비디오카메라가 있는데 아직 작동하는 법을 모르고, 아직 폼도 어설프기에

촬영하기는 무리수지요.스윙교정기가 있어 스윙 교정 가능하다네요.


 

 

 



타석에서 300야드의 넓은 연습장으로 시야가 확트인 느낌~


 

 

역시 멋있다는 ,,,

언제 저런 멋진 모습이 나올지.. 내심 부러웠지요

 

모처엄 운동도 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파3연습을 하자고 해서 체리동으로 따라갔지요.

 

그린피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멋진폼으로 시원하게 벙커샷을 하는 모습을 보고 너무 부러워서 혼났지요

 

 

다시 밸리동으로 왔는데 피트니스가 있었다는.

다음에 올때는 운동도 해야겟어요,

요즘 체중이 느는 듯해서 걱정이엿는데 잘되었네요

 

 

 

 

땀을 흘렸으니 이제 샤워장으로 가서 씻어야겟지요

 

 

 

슬슬배가 고파지기에 밥을 먹고가자고 해서 얼릉 갔지요

역시 운동한 다음에 먹는 밥이란 꿀맛이라는...

입에서 살살 녹는 듯 야금야금 계속 먹기 바빳지요

 

 

 

 

 

 

 

제주흑돼지로 푸짐하게 한상,, 역시 고기가 최고라는

오늘은 의욕만 앞섰는데 뭐 차츰 나아지겠지요

역시 따라오기를 잘했네요

 

리베라cc골프트레이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