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동생,운영 카페,이영자 "조인성 동생 보고 경리단길서 주저앉아",조인성 동생 운영 경리단길 카페, 30억에 샀는데 지금은"어마어마!",조인성 동생 조우성



조인성 동생은 조인성을 빼닮은 외모의 소유자. 훈훈한 외모를 지닌 조인성 동생은 카페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는데...


조인성 동생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애브리씽벗더 히어로카페를 운영 중이며, 이미 이태원을 찾는 이들에게는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네요




박지윤은 9월23일 수요일 오후 10:50 방송된 5회 JTBC 예능프로그램 연쇄쇼핑가족에서
박지윤 "내 남자 패션 로망은 마 소재 베이지색 바지에 늘어나는 린넨 셔츠를 입은 스타일,소매를 걷었을 때 잔근육이 보이는 남자를 좋아한다"고 밝혔지요.

이영자가 조인성 동생 목격담을 전했다.



이영자 "실제로 그런 남자를 보고 경리단길에서 주저앉은 경험이 있다"
"조인성 동생이 경리단길에서 커피숍을 한다. 근처를 지나가다가 그렇게 입은 조인성 동생이 가게에서 나오는 걸 봤는데 길에 주저앉았다"




배우 조인성의 동생 조우성이 운영하는 카페 건물을 조인성은 지난 2012년 1월 이태원동에 3층짜리 건물을 샀다네요.
매입 당시 가격은 30억5000만원이었지만 현재 시가는 40억원대로 추측되고 있다는데...
현재 이 빌딩에는 조인성의 동생이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