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차단제" 없었던일로 체지방감소로 건강한 다이어트

 

 

올해는 기필코 살을뺀다,다이어트를 한다고 마음을 먹었지만 생각처럼 살이안빠지네요
젊었을 때는 6개월정도 열심히 운동하면 살이빠졌지만
이젠 나잇살로 인해서 그런지 살이 잘안빠지네요
그렇다고 하루3끼를 먹는 것도 아니고 하루 2끼만 먹고, 밥 먹는 양도 3/2로 줄여서 먹고 있지요
간식은 거의 안하는 편이고, 운동은 주2회 (하이킹 1시간 이상)하고 있지만 생각처럼 안빠지고 정체기가 되었지요

 

 

3년동안 체중변화가 10kg이나 늘었지요,
이젠 더이상 찌면 안되기에... 나중에 폐경기가 오면 호르몬변화로 인해 체중이 많이 늘어나는

모습들을 주변에서봤지요,

 

한살이라도 젊었을 때 살을 빼야 피부에 주름이덜 생기고, 피부 탄력도 덜 떨어지겠기에

올해는 어떻게든 살을 뺀다! 다이어트 한다고 다짐을 합니다.
비록 몇개월 안남았지만... 열심히 할려고 하네요

 

 

올해 10kg중--> 4kg가 빠진 상태이지만 몇개월 정체기를 맞다보니 난간해지네요,

그래서 이번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처음으로 먹어보기로 햇지요

 

택배로 도착한 "없었던일로"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분말이 들어 있다네요 .

 

 

없었던일로 90정,10일분, 32,000원 상당

HCA 다이어트 인정성분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이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복부 피하지방 감소 인체시험을 통해 확인을 하였다네요

 

 

먼저 없었던일로 먹기전에 섭취방법을 보았더니 1일3회라고 하네요

주의사항도 꼼꼼히 봤지요

질병치료와 약물투약을 하시는 경우는 의사와 상담하고 되어 있네요

따로 먹는 약이 없기에.. pass~

 

1회 3정에는 열량 1cal, 탄수화물0g, 단백질 0g, 지방 0g , 나트륨1mg 함량을 보았지요

 

 

"탄수화물차단제"없었던일로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 제품이라네요

유통기한은 2017년 7월9일까지로 넉넉하게 되어있어요

 

 

없었던일로 박스를 열어보니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 먹기에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없었던일로 약봉지를 뜯으니 3알이 들어 있는데 호기심 가득한 아이가 물어보네요

"엄마! 그거 먹으면 뱃살빠진데?"

으...약점을 말하다니..

 

 

작은 알약으로 되어 있어서 한번에 냉큼 먹엇지요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는 시간이 지나봐야 알겟지요

그 동안 식이요법과 운동용법을 같이 병행해야 겠어요

탄수화물차단제라고 하니 더 이상 살찌지는 않으리라 생각하고

그렇다고 폭식하면 안되겟죠!

 

 

앞으로 남은 3개월동안 4kg 감량,빼는 것이 목표이기에 꾸준히 하면 되리라 생각하면서 ~

없었던일로 처럼 정말 살찌기 전 없었던일로 되돌아 가기를 희망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