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이국주,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2주만에 6kg 감량"섬유질 덕에 쾌변"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열애설해명 양악수술 고백,홍석천 모발 이식 협찬 사연


"라디오스타" 개그우먼 이국주가 자신에 대한 궁금증을 백화점식으로 해명하고 설명하며 풀어 놓았다는데..

7월22일 63회 수요일 오후 11:15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는 "만찢남녀"(만화를 찢고 나온 남녀)특집으로 홍석천, 이국주, AOA 지민, 몬스타엑스 주헌이 게스트로 출연했지요.



이국주 다이어트를 했다고 고백했지요. MC들은 이국주에게 "살을 뺄 생각이 있느냐?"
이국주 "최근 6kg을 감량했다. 혈액순환이 안되는지 안 먹어도 몸이 부었다.
이러다 체중이 세 자리 수(백 단위)를 찍겠다 싶어서 다이어트 결심을 하게 됐다"


이국주 다이어트는 곤약 섭취였다는데, 이국주 "2주 동안 곤약 다이어트를 했다.
곤약이 섬유질이어서 다음날 쾌변한다"
이국주 "요요는 없는데 여전히 국내 개그우먼 중 가장 무겁다"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곤약은 100g 당 고작 5kcal로 다이어트를 위한 대용식을 각광받는 식품이라네요.
곤약 안에는 글루코만난 성분은 장 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변비 해소에도 좋은 효과가 있으며,
대장 속 노폐물을 배설시켜 대장암을 예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럼블피쉬 최진이도 곤약다이어트로 7kg을 감량했다며 "매끼 곤약면을 먹은 것은 아니다.
저녁을 곤약면으로 먹고 요가를 꾸준히 해서 7kg을 감량했다"


출산 후 19kg을 감량했다는 방송인 민송아도 모든 음식의 주재료를 곤약으로 바꿨다며
변변한 운동도 하지 않고 배불리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네요


이국주는 과거 남자 아이돌과의 열애설에 대해 "조세호가 웃기려고 '이국주가 아이돌 연습생과 사귀었다.
잘생겼다'고 폭로했다"며 "그게 와전된 것이다. 그래서 내가 6세 연하 아이돌과 사귀는 것처럼 된 것이다"고 해명했다네요.



이국주는 "내가 방탄소년단 진과 친해서 네티즌들의 의심을 받았다.
진이 앨범 땡스투를 통해 나한테 감사인사를 하고 '통통한 여자가 이상형이다'라고 했다더라.
사람들이 평소 나에게 뚱뚱하다고 하는데 그럴 땐 통통하다고 하더라"

홍석천 "나는 이국주의 남자친구를 봤다. 방탄소년단이 절대 아니다"


이국주 양악수술도 고백했다네요.

MC 김구라는 "성형외과에서 '2억을 주겠다. 양악 수술을 받아보라'고 제안을 받았느냐?"
이국주는 "4년 전이다. 수술비 무료에 광고료 2억을 준다고 제안했다,이파니에게 물어봤는데
'아기 낳는 것보다 1000배 아프다'고 하더라. 또 '얼마나 예뻐질까'라는 의문이 생겼다"며
양악 수술 2억 협찬 거절 사연을 공개했다네요.


혹석천 모발 이식 협찬 사연을 털어놨는데, 홍석천 "나도 모발을 이식하는 곳에서 제안을 받았다"고 털어났지요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이국주,이국주 곤약 다이어트, 2주만에 6kg 감량"섬유질 덕에 쾌변"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열애설해명 양악수술 고백,홍석천 모발 이식 협찬 사연-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