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김우빈 열애,김우빈 신민아 열애 인정 "연상연하" 커플 2개월째 열애중",디스패치,007 데이트



배우 신민아(31) 김우빈(26)이 열애설에 휩싸였다는데....

신민아 김우빈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되나봐요, 

7월22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한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호감을 쌓은 김우빈과 

신민아가 현재 2개월째 열애중이다"고 보도했다네요.  




신민아 김우빈은 연상연하 관계로 나이는 김우빈은 89년생 26살, 신민아는 84년생 31살이라네요. 


매체에 따르면 김우빈은 함께 활동 중인 브랜드 촬영 당시 신민아가 먼저 촬영을 마칠 수 있도록 

개인 촬영을 미루며 배려를 했으며, 이후 자신의 촬영이 끝나자 신민아를 직접 픽업해 한남동 

일대를 드라이브하며 데이트를 즐겼다네요.



김우빈 신민아 본격적으로 사귀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진 5월 이후 김우빈과 신민아는 일주일에 

2~3번 이상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네요. 


신민아 김우빈의 데이트 차량은 2대였다는데. 김우빈은 자신이 소유한 레인지로버와 포르쉐를 번갈아 

이용하는 등 주변의 시선 및 소문 등을 의식했다네요.



신민아 김우빈은 측은 해당 매체를 통해 "지난 2월 광고를 찍으며 서로 호감을 가졌다,

5월 이후 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갔다"  


신민아는 KBS-2TV 새 드라마 "오마이갓"에 출연할 예정이며, 김우빈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고 합니다


신민아 김우빈 열애, 007 데이트 좀더 편히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