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아버지 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골프장서 캐디 성추행 혐의."집밥 백선생" 측이 백종원의 하차는 없다,백종원부친


백종원 아버지가 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는데... "집밥 백선생"측이 백종원의 하차는 없다고 밝혔다네요. 

백종원부친,백승탁 성추행 사건 나와서 놀랐네요


7월22일 케이블TV tvN "집밥 백선생"은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백종원의 하차는 없다. 논의된 적도 없다"고 말했다네요. 





관계자는 "이번주 금요일 '집밥 백선생' 녹화도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방송도 차질 없이 나갈 것"


앞서 한 매체는 이날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의 아버지 백승탁 골프장 캐디를 추행한 혐의로 최근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고 하는데... 


해당 보도에 따르면 백승탁 씨는 지난달 중순 대전 유성구의 한 골프장에 근무하는 20대 여성 캐디를 골프장 근처로 불러 가슴 부위를 강제로 만진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 여성은 골프장을 그만 두고 백승탁 씨를 고소한 상태며, 백승탁 씨는 경찰조사에서 혐의를 완강히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네요.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성추행 사건이 나왔는데..... 

백종원 아버지 전에 충남교육감 출신의 교육자이기 때문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