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구자욱 열애설, 채수빈 누구?,야구선수-연예인 커플,채수빈 학창시절은?,구자욱 연봉은?,구자욱 채수빈 열애 인정

 

 

 

야구선수 구자욱 채수빈과의 열애를 인정했다고 하네요

뉴스웨이 매체는 7월21일 오전 구자욱 측근과의 통화에서"삼성 구자욱과 배우 채수빈이 사귀는 사이가 맞다,
사귄지는 얼마 되지 않은 것으로 안다"며 매우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네요.

20일 한 매체는 채수빈과 구자욱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는데...


이 매체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연예인 커플 사진"이 채수빈과 구자욱이라고 설명했고.
채수빈 구자욱으로 보이는 커플이 다정하게 손을 잡고 길거리를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포착 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네요.

 


해당 사진은 20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지고 있는 사진으로 게시자는 "연예인 커플이다"라고 언급했다네요.
하지만 사진 화질이 떨어져 얼굴을 정확히 알아보기 힘들어 여러가지 추측이 난무했다고 하는데....

 

 

채수빈 1994년생으로 2014년 광고계에 등장하자마자 7편을 촬영하며 블루칩으로 성장했으며. 김수현과 함께

음료 CF에 출연했으며,참치 통조림 CF "아빠와 딸"편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네요. "커플링걸", "참치녀",

 "초코바 미숙이" 등 출연하는 CF마다 별명을 얻으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얻었다고 합니다.

 

 

채수빈 2014년 MBC 단막극 "드라마 페스티벌-원녀일기"로 브라운관에 데뷔했다는데...
채수빈 KBS2 금요드라마 "스파이", KBS2 주말드라마"파랑새의 집"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고,
채수빈 최근 "파랑새의 집"에서 주연 한은수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선보였다고 하네요.

 

 

채수빈 학창시절은?
채수빈은 지난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사진 들춰보기"라며 학창시절 찍은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다는데..
사진 속 채수빈은 앳된 얼굴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으로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예쁘네요



구자욱 연봉,구자욱 프로야구 선수 최저 연봉인 2700만원을 받는 선수라고 하네요.
구자욱은 눈부신 활약에 기대치는 더욱 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구고를 나온 구자욱은 2012년 2라운드 12순위로 삼성에 입단해 2군에서만 뛰다 그 해 시즌 뒤
상무에 입대했고, 지난해 퓨처스(2군) 남부리그 타격왕을 차지하며 잠재력을 보여준 그는 올 시즌을 앞두고

팀에 복귀했다네요.

 

 

지난 6일 발표된 KBO리그 올스타전 베스트 12 명단에서도 구자욱은 드림 올스타 1루수 부문 1위에 오르며

 위력을 과시했습니다.
구자욱은 올해 신인왕 후보로 꼽히는 넥센 김하성의 가장 유력한 라이벌이라고 합니다.

구자욱 1993년생 삼성 라이온즈 타자로, 올 시즌 타율 0.329, 9홈런, 38타점, 12도루를
기록하며 타율 득점 공동 11위에 올라있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