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 신은경, 열애 심경 고백 "늘 변함없는 사람",열애 신은경, "임권택 감독이 준 19금 테잎 보고 베드신 일사천리로 진행",신은경, "빚 때문에 캐스팅 무산된 적도 50부작 하면 다 갚아"

 

 

 

신은경 열애 인정한 가운데 과거 빚에 대한 솔직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네요.

신은경 7월12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식사하셨어요 출연했다는데...
신은경 열애 인정. 열애 중 사실을 공개했다네요

 

 



 신은경 "최근 사랑에 대한 소중함을 많이 알게 됐다. 사람들의 눈 때문에 내 사람들이 상처받으면 어떡하나

생각했었다.나보다 주변 사람들이 최우선이었는데, 돌아서서 보니 배우 신은경은 있는데 사람 신은경이

없더라. 세상으로부터 마음을 닫았던 것 같다"


"이후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다,최근에 그런 분이 생겼다

만남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밝힌 신은경 "늘 변함없는 사람이다. 단 한 번을 사는 인생에서

행복을 느껴보고 싶었다"



 신은경 "지금은 거의 어느 정도는 해결하고 50부작 드라마 하나면 빚을 다 갚을 수 있다.

방송을 보고 있는 감독님들은 불안해말고 일을 맡겨달라"

한편 신은경은 12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네요.



신은경 "식사하셨어요"에서 열애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베드신과 관련한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는데...

 

신은경 2012년 4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게스트로 출연해 "영화 '창'을 촬영하면서
스스로 베드신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임권택 감독님이 비디오 테이프를 주면서 공부하고 오라고 했었다"

신은경 "제목도 없는 비디오 테이프를 보고 베드신을 NG없이 일사천리로 진행했다,그 비디오는 아직도 소장 중이다"

 

신은경 영화 .창 Downfall, 1997

 

 

당시 신은경 "빚이 많다는 소문이 있다,가장으로서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져야 했고, 그러다보니 빚을 지게 됐다".

신은경 "채권자들이 촬영장까지 빚을 받으러 왔다는데?"라는 말에 "작년에 M본부 드라마를 끝냈는데

그 전에 두세분 정도가 현장으로 찾아왔다. 당연히 저는 그분을 이해한다,저희가 고정수입이 있는

것도 아니고 준비하던 작품이 엎어질 수도 있고,그분들 보기엔 불안했을 것이다".

또 빚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캐스팅에도 무산되는 일이 있었다고 밝혔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