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4연승,김구라 꼴찌 "극과 극"백종원 함박스테이크 레시피,마리텔 백종원


요리연구가 백종원 4연승을 달성했다.본방송,생방 보기 왜이렇게 힘든지,남편이 리모컨을 안주네요 

결국 마이리틀 텔레비전 재방송 봤다는...


6월13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리텔)"에서는 김구라, 백종원, 신수지, 키, 홍석천이 출연해
각각 자신만의 1인 방송을 만들어가는 장면이 전파를 탔지요.


최종 시청률 집계 결과 백종원이 1위에 등극하며 연속 4연승을 달성했으며. 키가 2위를 기록했고,
홍석천은 3위, 신수지는 4위,김구라는 처음으로 5위로 밀려나 꼴찌라는 불명예를 안게 됐다는.



출-엑스포츠뉴스





백종원 스테이크 레시피/함박스테이크 레시피 공개 되었지요
"고기를 볶을 때 콧기름을 써야 하냐"는 네티즌의 실시간 물음을 보고 "버럭"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출처-스타엔


백종원 "콧기름 얘기하시는 분은 멘트가 그런 거밖에 없냐,그런 것 말고 참신한 것 없냐"
"내가 일주일 동안 요리 언구하는 것처럼 우리 방에 들어오는 네티즌은 '드립' 연구 좀 하고 와라"
백종원 "나는 영어와 중국어를 조금 한다. 일본어도 조금 한다"고 자랑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리텔)" 방송에서 백종원이 공개한 스테이크 레시피 화제가 되었다는데
한번 만들어 봐야겠어요, 백종원 만능 간장소스 만들어서 요리할때 사용해 봤지요.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백종원 함박스테이크 레시피/스테이크 레시피 공개


1-채를 썬 양파를 1:1로 섞은 돼지고기와 소고기에 넣고 반죽한다.
2-돼지고기와 소고기는 가격이 가장 저렴한 부위로 하면 된다.


3-식용유 세 방울을 넣고 양파를 볶는다. 만약 버터가 있다면 넣어도 된다.
4-양파를 볶다가 후춧가루를 뿌린 후 색이 누렇게 변하면 열을 식힌다.


5-고기 500g에 설탕 두 스푼, 종이컵으로 간장 반 컵과 빵가루 및 케첩 한 컵을 계량해 넣는다.
6-소금 작은 한 숟갈, 식초 세 숟갈, 후춧가루 약간과 다진 마늘 두 숟갈, 식힌 양파를 넣고 반죽한다.


7-동그란 모양의 고기 반죽을 만든다. 고기 반죽을 구울 때 가운데가 부풀어 오를 수 있다.
굽기 전에 가운데를 눌러줘야 한다.





8-다 익은 고기 반죽 위에 달걀 프라이를 올리면 맛있는 함박스테이크가 완성된다.

9-스테이크 소스는 동영상 직접 보면서 하시면 이해가 더 빠를 듯...

기미 작가는 함박스테이크 시식하며 눈이 커지는 특유의 표정을 지었지요


6월13일- 마이리틀 텔레비젼.마리텔 함박스테이크 레시피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