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안문숙 김범수,안문숙, 김범수 고백 거절에 "각방써",윤건, 장서희,윤건 "장서희 목덜미 보고 흥분했다" 깜짝 고백,타로점


6월11일JTBC"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안문숙 김범수,"님과 함께2" 재방송 봣는데 잼 나네요,
안문숙 김범수의 알콩달콩 러브스토리가 귀엽게만 보인다는,,방송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이 되는데
매번 이시간에는 보기가 힘드네요.




김범수 전부인과 잘 아는 사이라고 폭로했는데..
이경실 "안문숙네 장모님을 아직 못 만났냐,만나면 안 된다"고 반대했지요.


김범수 "왜 그러냐?" ,이경실은 "안문숙 어머니가 사윗감 뺨을 후려 치겠다는 말을 했다고" 말해

 김범수를 당황케 했지요.

이경실은 "20년 전 '가족오락관'에 난 예전 남편과 출연했고 안문숙은 어머니와 함께 출연했다"


김범수는 당황했고, 이경실은 아무렇지 않다는 듯 "과거는 과거일 뿐이다. 없는 일도 아니고. 

김범수 예전 아내도 내가 알지 않냐"

김범수는 앞서 11살 연상 전부인과 이혼했지요.
이경실은 안문숙에게 "참 놀랍다. 가임기하는 사실이"라고 말했다. 이경애는 "방송에서

 난자 검사를 했다며?"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안문숙 김범수는 이경애, 사유리와 함께 볼링장을 찾았지요.
안문숙은 볼링장에 도착하자 김범수에게 "나 볼링을 칠 줄 모른다"며 도움을 요청했고, 

김범수는 안문숙의 볼링공을 직접 골라주고 자세를 가르쳐주며 스킨십을 하는 등 다정한 면모를 보였는데...


안문숙 김범수 부부와 사유리 이경애로 나뉜 두 팀은 "서로의 소원 들어주기"내기를 걸고 게임을 

시작했지요.


김범수는 수준급 볼링 실력을 지닌 이경애에게 밀려 고전했지만 안문숙이 숨겨둔 볼링 실력을 뽐내 

결국 게임에서 이겼지요 안문숙 만능스포츠 인듯, 잘하네요





안문숙 김범수에게 "이겼으니 내 소원을 들어달라"며 공공장소인 볼링장에서 고백을 할 것을 요구했지요,
김범수는 "유치하다. 쑥스럽다. 이런 거 못한다. 안해봤다"며 고개를 저으며 거부했는데...


그런 김범수를 본 안문숙은 "그러면 오늘부터 각방 쓰자",
김범수는 사람들에게 "여러분, 여기 보세요"라고 소리쳐 이목을 끈 후 "문숙아"라고 외치며 

양 팔로 하트를 그렸지요,곧바로 부끄러웠는지 구석으로 도망갔다는 ㅎㅎ

원년멤버 임현식 박원숙 커플과 재회를 했는데..



윤건, 장서희 놀이공원 데이트와 함께 타로점 궁합을 보는가 하면 서로 술을 한잔 기울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장서희 윤건은 타로점을 통해 궁합을 보러 나섰고. 두 사람은 조심스럽게 타로카드를 고르며 

결과를 기다렸지요.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음과 양의 조화가 잘 맞는다며 남자의 힘이 더 생긴다는 점괘가 나오자 두 사람은 크게 기뻐했다는.
특히 결혼해도 될 궁합에 진짜 부부가 될 운명이며 스킨십마저 진짜 부부처럼 될 수 있다는 말에

장서희는 "결과가 좋으니 나도 좋다"고 화답했답니다.

윤건은 스킨십은 언제쯤 할 수 있냐며 "남녀사이니까 스킨십이 중요하잖아요. 스킨십 시기가 궁금하다"


그러자 점괘에는 "아내가 기다리는데 남편이 생각만 많고 행동을 하지 않는다며 오늘 당장도 

스킨십이 가능하다".

장서희는 얼굴을 붉혔지만 윤건은 인터뷰에서 "난 늘 스킨십이 남녀관계에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아내는 대기 중이라고 점괘가 나왔다. 아내 생각이 궁금하다"





장서희는 이후 인터뷰에서 "뜨끔 놀랬던 게 처음부터 음흉한 마음을 품지는 않았다.
그러나 시기가 어느 정도 지나고 나면 스킨십을 안 하면 자존심 상하지 않냐"


윤건 "장서희 목덜미 보고 흥분했다" 깜짝 고백했는데..

장서희는 "첫 방송이 나간 뒤 댓글을 보고 너무 상처를 많이 받았다. 나의 말투를 고쳐야겠다고 반성했다"





윤건 실제나이는 1975년생으로 올해 41살이었던 것. 장서희 나이 1972년생으로 올해 44살인 

장서희와는 당초 알고 있던 5살 차이에서 3살 연하로 나이차가 줄었다고 장서희 좋아 했지요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시청률은 전국 유료가구 기준(이하 동일) 3.395% 의 시청률을 

기록했다네요.
3.176%에 비해 0.219%P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시청률이라고 하네요


6월11일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안문숙 김범수"각방써",윤건 장서희 타로점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