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백종원, 외식업계 재벌 "연매출 700억", 소유진 백종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금 보다 비싸다는 트러플 버섯



1월19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소유진과 가수 가희가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
MC김성주가 "셰프 아내로 살면 먹고 싶다고 하는 음식이 바로 나오느냐?"
소유진 "그렇다, 텔레비전을 보다 맛집 소개가 나오거나, 요리 장인이 나오면
남편이 별거 아니다라며 30분만에 음식을 만들어 준다,


남편이 체중 관리 음식을 또 해준다,요새 체중관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백종원이 요리 연구를 위해 많은 재료를 모으는 만큼 소유진 냉장고 속에는
국내/국외를 불문한 희귀 음식재료들이 즐비했고,고기류는 종류별로 진공포장해서
냉동실에 차곡차곡 정리되어 있어 셰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네요






어란, 트러플 등 초호화 식재료들도 구비가되어 있고,가종 식재료에 깔끔하게
라벨링이 되어 있어 MC와 셰프출연진을 감탄하게 했다네요

셰프들은 트러플에 대해 "무게로 치면 금보다 비싼 재료다, 트러플 버섯은 100g당 1,000유로 약 125만원 정도 된다,"






지난래 12월 KBS2 "해피투게더 시즌3-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을 했다는데
이날 소유진은 남쳔 백종원과의 첫만남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적이 있다네요.





소유진 "연애시대 한지승 PD와 배우 심혜진, 남편 백종원 세분이 식사하다 남편이
여자 친구가 없다는 이야기가 나와 함께 드라마를 하고 있던 나를 소개해줫다,
뭐 하는분인지 모르고 '고깃집 하나 하고 있고,너무 착한데 노총각이다'라는 말에 만났다"

진행자들이 "고깃집 하나가 아니지 않느냐?"
유재석은 "국내 음식점 매장만 426개"라고 말했다네요



소유진 남편 백종원 대표는 외식업계의 미다스 손이라고 불리는 외식업계 재벌로
700억원 매출을 자랑하는 더본코리아 사장으로 더본코리아는 20개 브랜드, 300여개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다네요


1월19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소유진,가희,극과극 냉장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