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갑질,백화점 고객 모녀 주차도우미,주차 알바 무릎꿇리고 빰때려 ,백화점모녀논란



대한항공 조현아 전 부사장의 "땅콩 회항" 사건이 국민적 공분을 사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경기 부천 현대백화점 지하 주차장에서 모녀로 보이는 고객이 아르바이트 주차요원의 무릎을 꿇리고 폭언을 했다는 내용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전해지면서 이른바 "갑질"논란이 일고 있다네요.



지난 3일 밤 다음 아고라에 자신을 알바생의 누나라고 소개한 ㄱ씨는 "어느 VIP 모녀의 횡포"라는 글을 올렸다는데. 그는 "지난달 12월 27일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고객이 백화점 지하 4층 주차장으로 내려가는 지점에서 동생인 알바생의 안내를 무시하고 무릎을 꿇렸다"고 적었고. ㄱ씨는 "주차 공간이 부족해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갑자기 20대 초 중반 정도 되는 여성이 입에 담기도 힘든 폭언을 퍼부으며 알바생에게 윗사람 불러오라며 뺨을 때렸다"고 적었다고 합니다.






사진에는 백화점 주차장에서 한 주차 도우미 남성이 무릎을 꿇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주변에 몰려 있는 장면이 담겨 있다네요.




출처-아고라


"알바생 3명이 무릎을 꿇고 2시간 가까이 되는 시간을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욕을 먹고 있어야 될 만큼 잘못한 것인지,..."
"1월10일경 모든 내용이 정리되어 (그것이 알고싶다)에 방송이 될 예정이라니..,,,,,,"


"갑질"이란 권력의 우위에 있는 갑이 권리관계에서 약자인 을에게 하는 부당 행위를 통칭하는 개념이다.


만약 커뮤티니 다음 아고라에 올라온 글 "부천 현대백화점 지하 주차장에서 벌어진 일에 대하여"
이 글이 사실이라면 참 황당 그 자체인 듯하네요.
횡포를 겪은 당사자와 가족들의 심리적 충격을 컷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