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티볼리 광고 써주기만 하면 무료 모델" 파격 공약 이유봤더니,이효리 비키니 발언,쌍용자동차 티볼리 가격 공개 및 사전 계약 실시


쌍용차의 신차 티볼리 가격이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가수 이효리 공약에 이목이 집중이 되었다고 하네요, 어떤 공약일까요?

쌍용자동차는 신차 티볼리 출시에 앞서 차량 내/외관 이미지와 가격을 공개하고 22일부터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효리는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쌍용차에서 내년 출시되는 신차 티볼리가 많이 팔려서 함께 일하는 직원들을 해고할수 밖에 없었던 회사가 안정이 되고,해고되엇던 분들도 다시 복직이 되면 정말 좋겠다,
그렇게만 된다면 티볼리 앞에서 비키니 입고 춤이라도 추고 싶다"


해당 글에 한 네티즌이 "소녀시대랑, 걸스데이도 동참하면 좋겟다"
이효리 "효과가 그게 더 좋겟다"고 화답을 햇다고 합니다.

다른 네티즌이 "쓰시는 김에 티볼리 광고출연 어떠신지요?"
이효리 "써주기만 한다면 무료라도 좋다"







쌍용차는 22일 전국 270여개 전시장에서 티볼리 사전게약을 실시라고, 실제 차량의 내/외관을 살펴 볼수 있는 이미지를 최초 공개햇다네요.

티볼리 판매가격은 트림에 따라서 TX(M/T) 1630만~1660만원, TX(A/T)1790만~1820만원,VX 1990만~2020만 원,LX 2220만~2370만원 수준에서 결정된다고 합니다. 인테리어 색상은 블랙, 베이지, 레드 세 가지로 출시한다네요.





쌍용차는 티볼리에서 처음으로 1.6 가솔린 엔진을 도입해 도심에 최적화한 주행 성능과 정숙성을 구현했고.
전 트림에 알로이 휠, LED 리어 콤비 램프, 3가지 모드로 스티어링 휠 감도를 조정할 수 있는 "스마트 스티어"를 기본 장착했고, 공식 출시는 내년 1월 13일로 예정됐고, 사전 계약 고객 전원에게 후드 티셔츠, 100명에게 컬렉션 백팩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티볼리 론칭 파티" 참가 신청을 하면 차량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