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내,"공황장애" 김구라 "아내와 결혼 후 4년간 수입 0원, 에로연극 제작" 과거 생활,김구라의 아내 빚보증


김구라 아내 빚보증 문제로 인해서 공황장애 증세가 악화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어느정도 이길래 그럴까요?
김구라 아내 채무 18억 빚, 2년 전 김구라가 알게 된 아내의 채무 규모는 17억~18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김구라에게 알리지 않은 채 지인에게 빚을 지고 사채까지 끌어다 쓰면서 부채 규모가 커진 것으로 전해졌고,재산 차압 통보가 있었다는 보도가 나왔지만 김구라 측은 이와 관련해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진 않고 있다고 합니다.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는 12월16일 "김구라가 최근 들어서 극심한 스트레스, 불면증에 시달리며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엇던 것 샅다, 5월부터 7개월째 치료 중이던 김구라 공황장애 증상이 악화돼 당분간 입원치료를 하며 경과를 지켜 보기로 했다"고 방송중단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12월19일 한 매체에 의하면 김구라는 최근 법률대리인을 통해서 재산 차압하겠다는 관할법원을 통보를 전해들은 뒤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린 것으로 알려졌다네요
심성이 착해 주위사람들의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한다는 김구라 아내는 십수억에 이르는 빚보증을 섰다가 결국 빚을 떠안게 돼었고, 김구라는 가족에 대한 책임감으로 고군분투했는데, 결국 공황장애 진단을 받은 것으로 전해졋다네요.


지난해 12월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서 아내와 혈혼 겪엇던 극심한 생할고에 대해 털어 놓은 적이 있다네요


"김구라는 1997년 아내와 결혼햇고,그해 외환위기 IMF가 왔다,SBS콩트 코미디가 몰락했다,
당시 나처럼 무명 개그맨은 아침 프로그램 리포터 등으로 활동해야 했다, 근데 콩트에서 깡패나 과장역을 주로 햇으니 날 보면거기에 쓰고 싶은 생각이 안들엇을 거다,

1998년부터 일이 없었고, 김구라 부인은 직장에 다니다 동현이가 생겨서 퇴직했다,
실업급여 깨고 이것 저것 다 깼다


처음에는 4,000만원짜리 전세였는데, 나중에는 3,600만원, 2,400만원 전세로 옮겻다
결국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 30만원짜리 집으로 옮겼다,






1998년부터 4년간 고정수입이 0원이였다, 수입이 없었다, 김구라 아내가 친정식당에서 번 70~80만원이
유일한 수입이었다, 그러다 보니 채무는 쌓여갔다..

사실 이런 애기 하는 거 자체가 싫다, 얼마나 힘든 사람이 많은데 무슨 옛날에 힘든 애기를 하느냐 그러는데
내 과거니까 과거를 빼고는 얘기가 안 되는 거 같다"라면서 생활고를 털어놨다고 하네요.


김구라는 "98년부터 99년까지 노는 동안 일도 많이 했다. 돈도 빌려서 연극 제작도 했다. 대본 직접 써서 에로 연극을 하려고 했다.
그 때 인천 송도에 있는 건물 지하를 사용하며 연극을 했는데 거기가 인천 송도의 모텔촌이었다. 거기에 누가 연극을 보러오겠느냐?


그때 우리가 대학로에서 노출 있는 연극을 하는 배우를 만나서 돈을 주고 하자고 했는데 결국 우리 공연에서는 안 벗었다", 왜 벗지 않았냐는 질문에 김구라는 "관객이 한 명밖에 없다는 이유였다. 관객이 한 명 아니면 두 명이었다. 배우도 굉장히 민망했을 거다. 이건 아닌 거 같다는 생각으로 포기했다"고 전했다네요.



김구라는 "과일도 팔아봤다. 배도 팔았다. 저희 처가의 친척 분이 진천에서 배 농장을 경영했다. 근데 배가 맛있더라. 집 사람이 원가에 주시니 만원 남기고 팔아라고 해서 100박스를 받았다. 친구한테 전화해서 함께 개그맨 선후배에게 팔았다.

당시 못 판 배는 친구 결혼식 때 주기도 했다. 100만원이 남아서 친구랑 50만원씩 나눠가졌다, 화장품 가게 내레이터 모델도 했다."

김구라는 "과거에 잘못했어도 지금도 계속 그럴 수 있지 않느냐. 남들이 볼 때 열심히 산다 정도 느끼면 최선은 아니어도 차선의 인생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네요.


김구라의 소속사 관계자는 12월 19일 "어제(18일) 김구라 씨에게 영양제와 수면제를 투여해 잠을 충분히 잘 수 있게 했다. 의사가 안정을 취해야 한다고 해서 경과를 지켜보고 있는 중이다"라고 현재 상태에 대해 밝혔고 공황장애로 입원한 원인이 김구라의 아내 이모 씨의 빚보증에 따른 채무 때문이라는 보도와 관련해서는 "개인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잘 모르겠다"라고 말을 아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