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방송사고"송민호 열도 발언 논란, 대본에 적혀있었다?,열도 아닌 반도가 맞는 표현


SBS가요대전 YG소속 그룹 위너멤버 송민호 "열도"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다네요
12월21일 생방송으로 진행이 된 SBS "2014 SBS가요대전"에서 송민호는
배우 송지효와 2PM 닉쿤,씨엔블루 정용화,B1A4바로,인티피트엘과 함께
MC를 맡아서프로그램을 진행을 했지요,



그러나 송민호 "대한민국 열도를 뒤흔드는 보이 그룹의 메가 스테이션"는 폭탄발언으로 도마위에 올랐다네요

열도란 뜻은 길게 줄을 지은 모양으로 늘어서 있는 여러개 섬을 뜻하는말이기에 보통은 일본을 가리킬 때 사용하는 발언입니다.

반도란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이고 한 면은 육지에 연결된 땅을 뜻합니다.






한 매체는 가요대전 대본을 입수했다며 송민호 대사가 그대로 적힌 대목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어 "진행 경험이 없는 송민호는 그저 대본을 받은 대로 읽었을 뿐"이라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이에 SBS측은"현재 제자진에게 확인하고 있다"고 말을 아꼇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 시작 10여분만에 오디오 사고가 발생하고,카메라는 엉뚱한 곳을 비추는등의
방송사고가 끊이 지 않았다네요

송민호 측은 12월22일 ONEN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모든게 제 잘못이고 불찰"이라고 용서를 구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