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올라, 일반 항암제보다 1만배 강한 항암작용, 그라비올라 먹는 방법은,열대 식물 그라비올라, 각종 용종 암세포 파괴 효과 특출,그라비올라, 항암제보다 암세포 파괴능력 1만 배 높다


오늘보니 항암효과가 높은 그라비올라가 나와있네요.
12월11일 방송이된 tv조선 "내 몸의 사용 설명서"에서 겨울철 면역력을 높여주는 천연약초 그라비올라, 명월초, 스태비아가 소개가 되었다네요.


처음들어보는데, 그라비올라는 베트남, 브라질 등 열대나 열대 우림지역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초목류로 잎과 열매에 약용성분이 다량으로 함유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라비올라의 아노나신이라는 성분이 암세포의 영양공급 통로를 차단해서 암세포의 자멸사를 유도하는 것으로 각종 용종과 암세포 파괴하는 효능이 현존의 함암제보다 1만배 이상 강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네요.



그라비올라는 아토피 등의 피부질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라비올라 잎을 빻아 생즙을 만들어 피부질환이 있는 곳에 바르면 강력한 항균과 항바이러스 작용을 한다고 전해집니다.


그라비올라 식용법은 물 2리터에 그라비올라 말린 잎을 20g~25g을 넣은 뒤에 약 1시간을 정도를 푹 우려내서 차로 마시면 된다네요.그라비올라는 인터넷으로 묘목을 구입할수 있고, 3개월된 그라비올라 모묙은 1주에 5,000원, 6년산 묘목은 1주에 60,000원정도라네요



그라비올라 셀프재배 방법은 그라비올라 줄기를 하나씩 손가락으로 잡고 화분을 살살치면서 뿌리채 들어 돌려요, 그라비올라 4그루를 2그루씩 분리하여 각각 다른 화분에 옮겨 심고, 후에 그라비올라 줄기를 자르면 옆에서 20일만에 싹이 돋아나요,


그라비올라는 물보다 흙에 심는 것이 좋으며, 여름에는 5일에 한번, 봄과 가을에는 8~10일에 한번, 겨울에는 15~20일에 한번씩 물을 주면된다네요.


12월11일 내몸 사용 설명서 28 회 "셀프 재배 건강법 3탄 겨울철 면역력 높이는 천연 영양제"-겨울철 면역력을 높여주는 천연약초 그라비올라, 명월초, 스태비아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