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휘재, 백내장 판정에 충격, 이휘재 백내장 진단에 "일 쉬어야할지도"


이휘재 소식이 전해지네요, 요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쌍둥이 서언과 서준이의 방송에서 나오는 모습을 자주 보면서 즐거워했는데, 그런데 이휘재 백내장 진단,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11월30일 방송이 된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쌍둥이 서언,서준과 안과를 찾는 이휘재의 모습이 나왓다네요.

이휘재는 평소 황반변성 증상이 있었다네요.
그런데 이휘재가 백내장 진단까지 받았다는 안타까운소식을 전해들었지요,




안과 의사는 ""눈에 물이 차 있었는데 다 빠졌다,황반변성이 호전이 되고 있다,
백내장이 양쪽 눈에 다 진행되고 있다. 오른쪽이 더 심하다,
우리가 약물로 되돌릴 방법은 없다, 황반변성으로 인한 시력저하는 멈췄지만 백내장으로 인한 시력 저하는 진행된다, 심하면 신호등이 2개로 보이기도 한다"고 경고했다네요.


이런 충격적인 백내장 진단 결과에 의해 정말 충격을 이휘재가 많이 받앗을거 같아요
이휘재"뭐라고 표현하기 좀 힘든데 약간 충격이었다, 스튜디오 녹화할때도 선글라스를 껴야하고 아이들이랑 나갈 때도 선글라스를 껴야 하는데, '재 배우야 뭐야?" 이런 사람들의 시선이 없지 않아 있다, 백내장 진단이 나오고 나니 '진작 선글라스 낄걸'이란 생각을 한다'







황반변성이란?


눈의 안족 망막의 중심부에 위치한 신경조직을 황반이라고 합니다.
시세포의 대부분이 이곳에 모여 있고 물체의 상이 맺히는 곳도 황반의 중심이므로 시력에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황반부에 변성이 일어나 시력장애를 일으키는 질환을 황반변성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