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5,님과 함께, 방심위 경고 제재 "청소년 시청 부적절"


11월20일 JTBC "님과함께",tvn " SNL코리아5"가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심위)로부터 경고 제재를 받았다네요.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11월20일 전체회의를 열고는 "청소년 시청이 부적절한 내용을 청소년시청보호"시간에 방송을 한 연예 오락, 드라마 등에 법정제재를 결정햇다고 합니다.

그 대상에 종합편성채널 "님과함께","SNL코리아5"가 포함이 되었다네요.



님과함께는 연예인들의 가상 결혼생활 체험하는 내용으로 남/녀 출연자의 신체적 접촉이나 성관계나 남성의 성,기를 연상하게 하는 노골적인 내용을 "청소년시청보호시간대"에 방송해 경고를 받았다네요. 





"SNL코리아5"는 영화 패러디의 고문장면에서 남성의 주요부위를 가격하고, 바바리맨을 출연시켜 성,기노출을 연상케하는 대화나 길거리 나,체노출녀를 패러디래 보여주고 출연자의 성,기크기에 대해 다투는 대화장면 등을 청소년 시청보호시간대에 방송해서 제재를 받았다고 합니다. 


방심위(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특정업체나 제품을 광고와 다름없는 수준으로 방송해 부당한 RHKD고효과를 제공한 리빙TV ETN 실버티브이 OBS W 생활건강TV의 "성혼 카운슬링"에 방송 프로그램 중지 및 해당 방송프로그램 관계자에 징계를 내렸다.


뉴스Y의 "비즈톡톡", OBS W의 "행복충전 건강세상", tvN의 "코미디 빅리그"는 경고를, TJB-FM의 "1분 건강칼럼" 토마토티브이 "배워야산다"와 이데일리TV "대가들의 투자비법"은 각각 주의 조치를 받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