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수분크림 두유크림 촉촉함이 살아 있네요


쌀쌀한 가을이 되면서 건성인 피부가 더욱 당기고 거칠어지고 있어서
고민이 되고 있지요,
건조한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면 잔주름이 생기게 되고, 또한 나이가 더 들어보이기에
신경을 써야겟지요,



건성수분크림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피부가 건성이라 촉촉해지라고
수분크림을 듬뜩 듬뜩 바르고 잔답니다.
그래야 아침에 일어나면 거칠어진 피부가 아닌 촉촉해진 피부가 유지가 되거든요,
젊을 때는 그닥 피부에 신경안쓰다가 잔주름이 하나 둘 늘어나니
이제는 신경이 더욱쓰이게 되지요,



건성수분크림 두유크림이라는 것을 사용해보았어요.
두유하면 먹는 콩, 콩이라고만 생각을 했는데 건성수분크림으로 만들어졌다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프라이머리로우 건성수분크림 두유크림

어떤 두유크림인지 살펴봤어요



식물성 에스트로겐 이소플라본?

대두에 많이 들어 있는 콩단백질의 하나로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구조로 체내 흡수율이 높으며,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여
그 작용을 활성화시키는 주목받고 있는 성분 중에 하나이다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은 고밀도 고영양, 응축된 발효두유로
피부장벽 강화, 탄력개선, 미백기능, 수분공급을 해주고



또한 대용량으로 15無 화학성분이라네요.


발효가 된 유효성분은 그 성분이 나노입자 보다도 작게 쪼개져 있는 상태로
우리가 사용하는 고가의 에센스 제품들도 피부진피층까지는 도달이 힘들지만
발효유효성분들은 기저층을 통과하여 진피층에 도달하기 때문에
보습과 영양을 피부속으로 깊게 흡수시켜준다네요.



그러면 프라이머리로우 건성수분크림 두유크림을 직접 발라봐야 알겟죠
우선 향기를 맡아 봣어요, 두유크림이라 그런지 아기피부에서 나는 냄새가
나는것 같이 순하네요,



손에 먼저 발라봤답니다.
스픈이 있어서 한티스픈을 손등에 발라봤지요,
끈적임도 없고, 피부에 잘 스며드네요,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가 되는 듯~
피부가 갑자기 반짝 반짝해졌네요.




건성수분크림 두유크림으로 건조해진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ㅎㅎ
두유크림을 발랐을 때와 안발랐을 때 확연한 차이를 보이네요.
건성피부로 인해서 가을철 잘못관리를 하면 잔주름이 잔뜩 늘어나는데
올 가을과 겨울에는 건성수분크림 두유크림으로 촉촉한 피부로 관리를 해야겠어요



*본 포스팅은 프라이머리로우로부터 제품만 무상지원받아서 사용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