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곽진언 소격동, 칭찬 가득 서태지 반응은?, TOP8 탈락자 미카, 이준희



10월25일 슈퍼스타k6는 서태지 미션으로 진행되었지요

슈퍼스타k6 TOP8는 미카,임도혁,곽진언,김필,버스터리드,송유빈,장우람,이준희


미카 "난 알아요", 임도혁 "너에게", 장우람 " 널 지우려해", 버스터리드"필승"

이준희"Take Five", 곽진언 "소격동", 김필 T'IK T'AK (틱탁), 곽진언"소격동",송유빈 "Moai"





슈퍼스타k6의 곽진언은 "서태지"의 소격동을 자신만의 어쿠스틱 버전으로 열창했는데.
곽진언 노래를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불렀을까 너무 궁금하네요

곽진언의 "소격동"을 들은 이승철은 "저는 첫 마디 나올 때 헤드셋을 벗었다.
진언 씨의 리얼한 목소리를 듣고 싶었기 때문이다. 이 노래를 듣고 소격동에 가 보고 싶었다.
노래도 잘 어울리고 편곡도 정말 좋았다. 서태지 씨가 곽진언 씨와 함께 리메이크를 해야 하지 않나 싶었다"고
칭찬하는 모습을 보였지요

.

김범수는 "곽진언 씨는 미쳤어요.진언 씨는 이번 노래를 통해 정점을 찍었다고 생각한다. 서태지 씨가 봤어도
아빠 미소를 지었을 것이다"고 극찬하며 97점의 높은 점수를 줬답니다.


윤종신 "소격동은 원곡의 팬덤이 강한 음악이다. 이런 노래는 리메이크를 하는데 소심해질 수 없는 나이인데도
곽진언은 전혀 신경 쓰지 않고 통기타를 치며 자기 노래를 불렀다"고 그의 리메이크 실력에 놀라움을 나타냈답니다.
곽진언은 "소격동"이 심사위원의 극찬 세례를 받으며 이번 시즌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이승철 95점, 김범수 97점, 윤종신 98점, 백지영 97점으로 총점 387점을 후한 점수를 받았답니다




"슈퍼스타K6" 탈락자인 미카와 이준희는 아깝게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했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난 알아요"를
택한 미카와 "Take Five"를 선곡한 이준희가 심사위원 합산 점수 성적과 대국민 문자 투표를 합산한 결과
슈퍼스타K6 탈락자의 운명을 받아들여야 했지요,, 노래 잘 불렀는데 아쉽네요


"슈퍼스타K6" 곽진언 소격동 동영상 TOP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