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김상민 결혼,김상민 새누리당 의원, 지난 7월 교제 시작 내년 1월 결혼식



결혼소식이 전해지네요, 

10월26일 김상민 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얼마전까지만해도 저란 사람이 결혼이란걸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내가 김경란씨와 결혼을 한다니 온통 인터넷이 떠들썩하다"고 

결혼 심결을 밝혔다네요.



10월26일 김경란 (아나운서)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경란 김상민 의원은 지난 7월에 교재를 

시작해10월에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밝혓다네요. 


김상민 새누리당 의원이 김경란에 대해 "사람을 환경이나 배경을 평가하지 않는 사람. 

흔히 말하는 스펙, 손 많고, 집안 좋고, 잘 나가는 그런 것들이 인생의 중요한 기주이 되는 사람이 아니었다, 

오랜 시간 동안 평범한 집안, 특별한 배경이 없이 사람들도 이  세상에서 김경란씨는 누구보다 크게 평가해주고

정해줬다"고 말했다네요. 


김경란은 2008년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마음이 넣고, 속 깊은 사람, 

자기 일을 사랑하는 남자"라고 밝혔다네요


김상민 의원은 " 좌충우돌 부족하기만 했던 저의 의정활동에도 지혜로운 조언자가 돼줬다"고 

김경란에게 고마움을 전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