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뺄게요,이국주 식탐송,이국주, 현아 "빨개요" 패러디 "뺄게요" 영상 대박,대폭소


이국주는 원곡 "빨개요"의 현아처럼 타이트한 레드 의상을 착용하고 털기와 웨이브 등 섹시한 몸놀림으로 현아 못지 않은 매력을 어필했고.

현아의 "빨개요" 음악을 자신의 이미지와 컨셉에 맞게 "뺄게요"로 가사를 바꿔 웃음을 선사했다네요

개그우먼 이국주가 현아 빨개요를 패러디 햇다고 하네요,


현아 빨개요를 이국주 뺄게요로 패러디한 동영상이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뺄게요 동영상을 봤는데 넘 재밌네요 ㅎㅎ


이국주 "뺄게요" 영상은 지난 22일 배우 김우빈과 함께 불러 화제가 됐던 "식탐송" 영상에 이은
두 번째 패러디 영상으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으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계속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야쿠르트에서 8워27일 유튜브를 통해서 이국주 "뺄게요" 영상을
공개를 했는데, 이번의 영상에서는 현아 빨개요를 한국야쿠르트가
추진을 하고 있는 "저당 캠패인"에 맞춰서 뺄게요로
재 해석한것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한국야쿠르트에서는 국민들의 "건강한 습관 확립"을 위해서
저당 캠페인을 실시를 하고 있는데, 저당 캠페인은 원유에 포함이 된
자연적인 당을 제외하고, 맛을 내기 위해 어떤 첨가물, 설탕도 넣지않다
기존의 제품보다 당 함량이 25%~50% 가량 낮춘 저당식품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내추럴디저트7even, 7even허니 야쿠르트 저당 등을 선보이고 있고,
9월1일이에는 저당으로 리뉴얼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도 출시된다네요.


이국주 뺄게요,이국주 뺄게요 동영상



이국주 식탐송,이국주 식탐송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