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의 적" 7가지 음식,통조림 토마토가 최악!

미국 외료 전분가 "에벌린 히긴스"박사가
꼽은 "최악의 음식"
바로 !!!!

통조림 토마토 이라는데....




오래 사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과 해가 되는 음식

먼저 해가 되는 음식으로 통조림 토마토
그 이유는 깡통에 들어 있는 환경호르몬 "비스테놀 -A"가 산성인 토마토를
만나서 침출이 되면서 심장병, 당뇨병, 생식기 장애를 유발한다네요..

전자렌지 팝콘은 봉지 속의 화학물질이 불임을 유발과, 췌장, 남성 생식기에 암을
유발할수 있다는데..



유기농 감자가 아닌 경우에 뿌리 식물로 농약을 고스란히
흡수를 해서, 아무리 씻어도 화학물질이 제거가 되지 않는다는 ㅠㅠ

양식 연어를 양식할 경우에 발암 물질이 많이 포함이 되어 있는
사료를 먹여서 키우는 것은 피해야 한다네요,,


사과는 농약을 많이 사용하여서 재배를 하기에
농약 잔류물 걱정이 적은 유기농이 좋다네요..

우유는 성장 촉진제를 맞힌 젖소에서 생산을 한 우유는
유방암이나 전립선암, 대장암 등의 원인이 될수 있다는데..


소고기는 옥수수를 먹여서 키운 소는 풀을 먹여서 키운 소보다
영양가가 많이 떨어진다고 하네요,,


오래살기 위해서 무얼 먹으면 좋을까요?
노화 방지 좋은 음식으로는 아몬드, 체리, 브로콜리, 마늘, 바나나 등이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