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스타의 탄생"스윙스 억대 수입 공개 "작년 수입 12억"래퍼 수입 1위,블랙넛, 지코, 산이,올티,도끼 재산 공개, 블랙넛 "쇼미더머니로 1억 벌어 엄마 빚 갚고 있다"



"랩스타의 탄생"스윙스, "은평구 학교 다 잡아, 각 대표들 20여 명 상대로 이겼다"

"랩스타의 탄생"스윙스는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네요.
스윙스 "중학교 2학년 때 무서운 친구가 있었다. 나에게 시비를 걸어서 싸웠는데 한 대 제대로 맞았다. 거울 볼 때마다 상처가 너무 컸다. 그때부터 합기도 도장을 다녔다"
스윙스 "6개월 다닌 다음에 은평구에 있는 학교를 다 잡겠다 생각해 모든 학교에 연락을 했다,당시 은평구 각 학교 대표들 20여 명을 상대로 이겼다"
MC 김구라 "혹시 전과가 있냐"고 물었고, 스윙스 "없다. 보호관찰을 두 번 정도 받았을 뿐 전과는 절대 아니다"




"랩스타의 탄생" 스윙스 억대 수입 공개 "작년 수입 12억"래퍼 수입 1위 등극

래퍼 스윙스 "랩스타의 탄생"에 출연해 자신의 수입을 공개했다네요.

1월25일 방송된 MBC 다큐스페셜"래퍼의 탄생"래퍼 스윙스 자신의 지난해 수입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 중 수입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스윙스 "작년에 12억 벌었어요"라고 말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네요.
스윙스는 직접 은행 증명 자료까지 보여주며 자신의 수입을 확인시켜줬고, 스윙스의 지난해 수익은 12억 5339만 5533원이었다네요.

증명 자료를 보여주던 스윙스 "12억, 총 매출. 혼자서,래퍼 중에는 제가 제일 많이 벌었어요"
스윙스 의가사 제대에 대해 "먼저 나가라고 군대에서 권유를 여러 번 받았다"



노블레스 "래퍼"도끼 엄청난 재산 공개 '롤스로이스 등 슈퍼카 즐비+방 에어조던으로 가득+합정동 펜트하우스" 랩스타의 탄생"

도끼는 방송에서 과감하게 자신의 재산을 공개했지요.
도끼@가 공개한 것은 방안을 가득 채운 수십만 원까지 에어 조던 운동화와 수천만 원대 금은 장식 등이었다는데...
자신이 현재 사는 합정동에 있는 최고급 주상복합 건물 펜트하우스도 공개했지요.

도끼가 타고 다니는 차량으로 도끼는 자신의 집 주차장에 롤스로이스, 벤츠 등 총 5대의 슈퍼카를 세워놓고 있었고, 값으로만 따져도 수십억 원에 달하는 액수였다네요.
도끼의 이런 "부"는 소속사에 소속되지 않고 어떤 방송의 도움도 없이 오로지 랩만 가지고 이룬 것이라 대단한 평가를 받는다는데...

도끼 "정말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냈는데 랩으로 성공하겠단 꿈을 가지고 열심히 달려왔다"고
이번 방송에서는 도끼 외에도 더콰이엇과 박만수 등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래퍼들이 대거 출연했다네요



"랩스타의 탄생" 올티 "힙합프로그램, 일부러 상대 비난하는 디스 시킨다" 솔직 고백

"랩스타의 탄생"에 출연한 올티가 과거 출연한 힙합 프로그램의 비화를 밝혔다네요.
부제로 비주류 음악에서 국내 가요계의 판도를 뒤바꾸며 급부상 중인 힙합 음악의 진면모를 보여주었다는데...
힙합을 대중음악으로 끌어올리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한 Mnet"쇼미더머니"프로그램에 대한 뒷이야기가 밝혀졌다네요.
"쇼미더머니"는 자극적인 상황, 대사들로 대중의 눈길을 끄는 덴 성공했지만 힙합 문화를 왜곡했다는 비판을 받은 바 있다는데...



올티 "'쇼미더머니'를 찍을 당시 제작진이 '리플로우랑 경쟁해야 하는데 떨리지 않으세요?'라고 제작진이 물으면 '제가 분발해서 하면 이길 수 있을 겁니다"
올티 "그러면 제작인이 '더 세게 말해야죠'라고 말한다. 그럼 그 때는 제가 '리플로우? 그게 누구에요? 아 나한테 곧 깨질 사람?'이라 말해야 한다"며 '쇼미더머니' 방송에서 더 자극적인 말을 뱉는 이유를 밝혔다네요.
Mnet "쇼미더머니"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 2012년도부터 시작해 방영할 때마다 자극적인 대사와 상황으로 화제를 일으킨 시즌제 래퍼 오디션 프로그램.
스윙스, 블랙넛, 지코, 산이 등의 힙합씬을 사로잡는 랩퍼들이 출연해 한국 힙합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혀 화제가 되었다



"랩스타의 탄생"지코 "내 스모키 화장에 대한 거부감이,나라도 배신감 들었을 것"

래퍼 지코가 소속 그룹 "블락비"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는데...

지코"블락비는 힙합 아이돌이냐?"는 질문에 "블락비는 힙합 아이돌이 절대 아니다"

지코"회사에서 그렇게 홍보를 한 것이지 나는 블락비를 힙합 아이돌이라고 생각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

자신의 스모키 화장에 대한 이야기도 털어놨다는데....
지코 "보시는 분들이 내 스모키 화장에 대해 거부감이 있었을 수 있다,삶에 대해 자전적인 이야기를 하고 남성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기대할 텐데, 나라도 배신감이 들었을 것"




"랩스타의 탄생" 블랙넛 "쇼미더머니로 1억 벌어 엄마 빚 갚고 있다" 효자래퍼 등극

블랙넛이 방송 이후 억대 수입을 벌었다고 밝혔다는데...

인기 예능프로그램 mnet"쇼미더머니4"에 출연, 많은 인기를 얻은 블랙넛은 수입에 대해 묻는 질문에 "1억원 정도 번 것 같다,엄마 빚을 갚는데 쓰고 있다"
블랙넛 "성격이 소극적이라 말을 잘 못한다. 음악이라 그 안에서 풀어낼 수 있어 좋다,만약 랩을 하지 않았다면 자신은 더 꽉 막혀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바보같은 사람으로 살았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