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신년운세, 운세잘보는곳, 궁합잘보는곳"화상운세"

 

 

새해가 되면은 많은분들이 신년운세나 궁합, 타로등을 보곤 하지요

올해는 잘 풀릴지, 또는 재물운은 어떠한지, 결혼운,궁합이라던가, 가계를 하는 사람들도 역시 

보곤 하는데, 제 친구도 타로를 보고 올해 운세는 어떻다고 말하더라구요 

작년에는 신년운세를 보았는데 올해는 아직 안보아서 보기로 했지요 


 

이번에 보게 될 곳은 화상운세라는 곳이지요.

구글플레이스토어 화상운세사주,타로,신점은 물론 관상,작명 까지 볼수가 있는 곳이지요

 

 

 스마트폰으로 화상운세 앱을 설치를 한 후에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하면 되기에 쉽게 설치가 되요

 

 

화상운세 메인에 들어가보니 사주,타로,기타로 되어 있는데 그러면 어떻게 이용해야 할지 좀 살펴봐야겠지요 ^^


 

 저렴한 이용료와 화상운세 쿠폰기능이 있기에 최소 3%~최대 30%이르는 쿠폰이 있어요

 

 

사주운세 잘보는 법이 나와 있네요, 

개인정보를 미리 입력해주면 길흉화복을 점치게 되고, 또한 궁금한 것을 미리 추려서 질문하면 시간이 훨씬 절약이 될수 있겠지요 


 

 사주뿐만 아닌 타로점은 특정 질문과 질문에 대한 카드종류, 위치, 방향, 주변카드 등에 의해 변수에 의해 해석하는 방법으로 미리 질문할 것을 생각해 두면 좋아요

 

 

 상담사 또한 살펴보시고 정해두면 좋겠지요, 

그리고 안전한 상담을 위해 불법상담 근절을 위해 "상담규정"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신고할수가 있어요

 

 

 사주에는 어떤 상담사분들이 계신지 살펴보기로 했지요, 

물론 타로도 ㅎㅎ 

상담사분들의 "상담중'과 "부재중"으로 표시가 되어 있으며, 내가 원하고자 하는 상담사와 화상운세를 

원할 경우에는 알림 설정도 할수가 있어요

 

 

 

상담사 프로필을 읽어 보고 나서 결정할려고 하는데 다들 잘하시는거 같아서 쉽게 선택하기가 애매하다는 ㅎㅎ 

물론 궁금한 것을 질문할수도 있네요

 

 


화상운세에서 상담가와 상담을 할려면 먼저 엽전을 충전해야 해요



상담사를 선택을 하고 나면 음성상담과 화상상담이 있는데 전 그냥 음성상담으로 ㅎㅎ 

엽전사용으로 상담을 시작햇지요




올해 재물운은 어떠하지 물어 보았지요,

타로점을 보시는데.... 음....음.....나중에 좋은 비젼도 제시를 해주었네요

물론 남편꺼도 물어 보았다는 ㅎㅎ

엽전 소모가 많이 되었지만 그래도 긍정적인 답을 제시를 해주어서 힘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