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지,아들 학교 폭력 논란,김병지 "상대 학부모 학교 담임 상대로 소송","우리 아이 일방적으로 폭행하지 않았다"



축구선수 김병지가 아들의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가졌다네요.

김병지는 1월25일 서울의 한 식당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아들의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해 "왜곡된 진실로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어 모든 사안을 바로잡고 싶다"며 소송 이유를 밝혔다고 합니다.



출처-이투데이


김병지 "상대 학부모와 학교 측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고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고 전했다네요.
김병지 "상대 어머니가 인터넷에 올린 글이 상당 부분 거짓이거나 왜곡된 사실이 많아 이로 인해 큰 상처를 입었다,인터넷에 허위로 글을 수차례 게시해 명예를 훼손했다"
또 담임교사에 대해서는 이같은 논란의 책임을 물어 손해배상을 청구했다고 합니다.


김병지 "다시는 저희와 같은 피해자가 발행하지 않기 바랄 뿐이다. 앞으로 더욱 바르고 노력하는 자세로 살아가고 교육에도 주의를 기울이겠다"



김병지의 아들은 작년 10월 자연농원에서 체험학습을 하던 중 같은 학교의 A군의 얼굴을 손으로 할퀴었고, 이 같은 사실을 A군의 어머니가 인터넷 게시판에 올리면서 논란이 일었다네요.

출처-매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