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다시",김종국,김정남,마이키 3멤버,김종국 철저한 몸매 관리법 공개 "과자 절대 안 먹어", MV 속 이광수 차태현 "만취 코믹연기",터보 김정남 매니저 언급 "월급 안 줬더니 스케줄 안 잡아줘",유재석 내레이션.터보 어게인



"컴백" 터보 "다시", 90년대로 타임머신

15년 만에 3인조 완전체로 컴백을 선언한 터보의 새 앨범이 나왔지요
김종국과 김정남, 마이키 3인조로 다시 뭉친 그룹 터보의 정규 6집 "어게인(AGAIN)"전 곡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네요.



터보의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다시"는 귀에 꽂히는 신스 리프에 복고적인 느낌을 살린 댄스곡으로 처음 본 이성에게 반해서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네요.
"멀리서 처음 너를 본 순간 뭔가 홀린 것처럼 아무런 준비도 없이 갑자기 고백 해버린 거야/ 다시 숨이 멎어버릴 듯하게 기필코 너를 안아줄게 내 품에/그녀는 너무 도도해 정말 날 미치게 해 아무것도 못하게"라는 다시 가사를 디스코 리듬으로 풀어내며 신나는 터보표 댄스곡의 컴백을 알렸다네요.

"워워워~"라는 후렴구는 중독성 높은 리듬으로 마치 1990년대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전했고,

"다시"는 "나 어릴적 꿈", "Love Is" 등 지난 터보의 계보를 잇는 정통 댄스트랙으로 리드미컬한 기타, 트렌디한 EDM 요소를 첨가하여 터보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다네요.

또 MC 날유로 변신한 유재석의 익살맞은 내레이션과, 공개 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차태현과 이광수가 카메오로 출연, 시선을 사로잡았다네요.



"숨바꼭질'"은 제 2의 "회상"을 떠올리게 하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겨울 감성을 느끼게 했고, 아련하게 들리는 일렉트릭 피아노 라인과 스트링 사운드가 곡 전체를 이끌어가며 터보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어우러져 계속해서 귓가에 맴돈다는데....
2000년 밀레니엄 마지막 앨범을 끝으로 데뷔 20주년을 맞는 터보는 올해 15년만의 새앨범으로 팬들을 만난다네요.
이번 앨범 "어게인"은 총 17트랙이 수록됐고,터보의 새 앨범에는 터보와 수많은 히트곡을 함께한 작곡가 주영훈, 윤일상을 비롯해 90년대를 같이 풍미했던 룰라의 이상민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 그리고 최근 활약이 빛나는 브랜뉴 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래퍼 산이, 센 언니 래퍼 제시, 넘사벽 보컬리스트 박정현, 케이윌과 소야 등이 프로듀서 및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네요.


 

터보"다시" MV 속 이광수 차태현, 만취 코믹연기

터보 "다시"뮤직비디오에 이광수 차태현이 깜짝 출연했지요.

뮤직비디오 말미 중국어 버전의 음악이 흘러나오자 이광수가 모습을 드러냈고, 블랙 수트를 입은 이광수는 심각한 표정으로 코믹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지요.
차태현은 만취한 듯 머리에 넥타이를 두르고 허리띠를 풀려는 시늉을 해 웃음을 더했다는....



"다시" 터보 김종국, 철저한 몸매 관리법 공개 "과자 절대 안 먹어"

터보 김종국 몸매 관리법,김종국은 지난 10월 방송된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평소 어떤 과자를 먹느냐"는 MC 박지윤의 질문에 "사실 나는 과자를 먹지 않는다"
김종국 "하지만 굳이 먹는다면 감자 과자를 먹는다,진짜 감자가 들어갔다는 광고를 보고 굳이 과자를 먹자면 감자 과자를 먹는 편이다"
하지만 실험 결과 김종국이 건강을 생각해 먹은 감자 과자에 가장 많은 기름이 들어있다는 결과가 나와 김종국에게 충격을 안겼다는데 ...

 

 

 

 

"다시" 터보 김정남, 매니저 언급 "월급 안 줬더니 스케줄 안 잡아줘"

터보 김정남의 과거 발언이 다시금 화제라는데...
3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DJ 최화정이 오랜만에 방송 출연하는 것에 대해 의아해자 "월급을 안 줬더니 매니저가 스케줄을 안 잡아줬다".
김정남 "출연료를 어떻게 받는 것인지 모르겠다,나는 아직 통장도 안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