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비누"숯비누 세안비누로 여드름 관리

 

 

아이들이 청소년기가 되어 가면서 여드름이 생기기 시작했지요 

큰아이는 이마에 많이 여드름이 나타났다가 사라지곤 했지만, 작은아이 얼굴에도 나기 시작했지요 

남자아이라면 그닥 신경을 안쓸텐데 여자아이라 더 신경이 쓰이네요

 

 

여드름비누를 사용해 보기로 했지요,

요즘들어서 아이들이 외모에 부쩍 신경을 쓰고 있기에..

 

 

애플린 힐링비누는 여드름과 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숯과 카렌듈라 인퓨즈드, 병풀추출물, 티트리 등이 천연재료가 첨가가 되어 있다네요

그래서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주며,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민감한 피부타입에도 사용이 가능해요.


 

3가지 비누 타입이 있는데 백옥비누, 힐링비누, 어성초비누가 있는가 그 중에서 힐링비누를 사용하기로 했지요


 

 힐링비누는 5가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았고, 거품이 없이 정직한 제품으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다네요 

 아이가 사용하기에 걱정 했지만 할 필요가 없다는^^


 

숯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비누색이 검정색이라는~

향기를 맡아보니 좋네요 

애플린 힐링비누는 여드름, 민감성, 상처피부에 도움을 주고, 맑은 피부 유지와 1차 클렌징이 가능하데요


 

작은아이 이마에 여드름이 나기 시작했지요, 

큰 아이는 이마에 여드름이 많다고 사진 거부를 하네요 ㅎㅎ 

 

 

 

힐링비누를 먼저 물에 뭍힌 후에 손바닥으로 쓱~쓱~ 문질러 주는데 생각보다 거품이 안다고 말을 하는 작은 딸~



손바닥을 여러번 문지르니 제법 거품이 나왔다는 ㅎㅎ 


 

 

힐링비누로 세수를 꼼꼼히 하고 있지요, 

헹굼도 꼼꼼히 하라고 말했지요, 비누로 세안하는 것이 극히 드문일이라서, 행여 눈에 비눗물이 들어 갈까봐 눈감고 하라고 했다는 ㅎㅎ 

작은 아이가 하는 것을 보더니 큰아이도 여드름 없애고 싶어서 사용했다능 ㅋㅋ

매일 세수 할 때 힐링비누를 사용하라고 해야 겠어요 


 

애플린 여드름비누


 힐링 비누는 여드름과 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숯을 함유하여 트러블 예방과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제 비누^^